SK매직, ‘올인원 오븐 레인지’ 2종 출시
SK매직, ‘올인원 오븐 레인지’ 2종 출시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0.01.3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 기능으로 음식 맛과 활용도 더욱 높여
디지털 다이얼과 터치 버튼 하나로 80가지 메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리 가능
“소비자의 니즈 철저히 분석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개발할 것”
▲SK매직이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All in One) 오븐 레인지(모델명: EON-CP3A, EON-CS2C)’을 출시했다.
▲SK매직이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All in One) 오븐 레인지(모델명: EON-CP3A, EON-CS2C)’을 출시했다.

[한국뉴스투데이]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All in One) 오븐 레인지(모델명: EON-CP3A, EON-CS2C)’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올인원 오븐 레인지광파오븐 레인지(EON-CP3A)’복합오븐 레인지(EON-CS2C)’ 2종으로 디지털 다이얼과 터치 버튼 하나로 80가지 이상의 메뉴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히든 광파그릴 방식의 광파오븐 레인지는 원적외선과 함께 발생한 강력한 열풍이 음식물 속까지 빠르고 균일하게 요리할 수 있다. 또 히든 광파그릴로 기름이 튀지 않아 청소가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시즈 직화그릴 방식의 복합오븐 레인지는 직화 그릴이 최적의 온도로 골고루 열을 전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전자레인지 기능을 더해 간편함을 극대화했다. 최대 900W1000W의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 데우기는 물론 해동까지 더 편리하고 강력하게 조리 가능하며, 일반적인 전기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여기에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프라이 기능도 탑재해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원터치 버튼 하나로 직화그릴과 광파오븐으로 발생한 열풍이 기름기는 빼고, 식감은 더욱 바삭하게 조리해 즉석식품은 물론 프라이드 치킨 등 기름 없이도 더욱 맛있는 웰빙 튀김요리가 가정에서도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주방가전 34년의 역사를 지닌 SK매직의 오븐은 12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될 만큼 오랜 시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오븐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은정 기자 koreanewstoday@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