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 인기제품 핫세일 오픈
국내 최대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 인기제품 핫세일 오픈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2.2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인기 명품을 전세계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는 ‘초특가 인기 명품 SALE 메뉴’를 오픈한다. (이미지/필웨이)
국내 최대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인기 명품을 전세계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는 ‘초특가 인기 명품 SALE 메뉴’를 오픈한다. (이미지/필웨이)

[한국뉴스투데이] 국내 최대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인기 명품을 전세계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는 ‘초특가 인기 명품 SALE 메뉴’를 오픈한다.

24일(월) 오전 11시 공개된 이번 신규 메뉴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타임 세일을 확인할 수 있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오프 화이트(Off White), 발렌티노(Valentino) 등 20SS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를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스니커즈’,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우븐 반지갑’,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독일군 스니커즈’, 스톤 아일랜드 ‘와펜 맨투맨’ 등 봄시즌 베스트셀러 제품도 예외 없이 할인이 적용된다.

모든 제품은 ‘정품 200% 직접보상 서비스’를 통해 정품을 보장해 모조품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필웨이의 정품 200% 직접보상 서비스는 구매한 상품이 모조품으로 확인되는 즉시 필웨이가 직접 200% 보상을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까다로운 판매자 관리를 함께 진행해 모조품 발생 가능성을 낮췄다.

필웨이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대비해 새로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번신규 메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상 명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추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뒤 3월 8일까지 구매확정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는 필웨이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앞으로도 소비자 반응에 귀를 기울여 더 좋은 가격으로 해외 인기 명품을 구할 수 있는 단 하나의 플랫폼이 되겠다”고 전했다.

필웨이의 ‘초특가 인기 명품메뉴 SALE’의 구체적인 품목 및 할인율은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의 빅 베너 및 메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필웨이는 지난 2002년 오픈 이래 회원 수 280만 명, 판매자 회원 16만 명, 실시간 판매 상품 140만 개를 보유한 국내 최대 명품 거래 플랫폼이다. 신상, 중고 제품 상관없이 누구나 상품을 등록ㆍ판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안전거래시스템 및 200% 정품보장제도를 마련해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김성민 기자 kool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