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덕후 집중” 두끼떡볶이 HMR, 11번가 긴급공수 첫 론칭
“떡볶이 덕후 집중” 두끼떡볶이 HMR, 11번가 긴급공수 첫 론칭
  • 이은석 기자
  • 승인 2020.04.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 두끼와 함깨 이틀간 HMR 특별구성
두끼 "차후에도 다양한 제품 기획, 구성하겠다"
▲ 떡볶이 무한리필 브랜드 두끼가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해 HMR 간편식을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특별구성으로 판매키로 했다. (사진/두끼떡볶이 제공)
▲ 떡볶이 무한리필 브랜드 두끼가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해 HMR 간편식을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특별구성으로 판매키로 했다. (사진/두끼떡볶이 제공)

[한국뉴스투데이] 국가 차원의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고 있다. 이에 쉬는 날에도 집을 나서지 않고 시간을 보내며 동참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중점으로 운영을 펼쳐 나가는 여러 외식 프랜차이즈들은 ‘홈콕족’을 위한 다채로운 간편식을 출시하는 중이다.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 역시 가세한다. 두끼는 전문 커머스 포털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해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을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특가 구성으로 첫 선보인다. 

HMR은 두끼의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는 콘셉트를 그대로 담았다. 떡, 어묵, 그리고 소스와 볶음밥을 모두 조리해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원팩 패키지다. 집에서도 편히 섭취할 수 있다는 뚜렷한 장점으로 단기간 홈쇼핑 판매를 통해 구매 만족도 90% 이상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 낸 이력이 있다.

아울러 두끼는 긴급공수 론칭일인 4월 24일부터 5월 23일까지 1개월 동안 HMR을 구입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구매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HMR 구매 후 제품 사진과 함께 리뷰를 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두끼 2인 시식권을, 100명에게는 두끼의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인 퐁듀치즈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관계자는 “11번가의 긴급공수로 처음 선보이는 HMR은 홈콕족과 더불어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 역시 부담 없는 금액에 두끼떡볶이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차후에도 자사 콘셉트가 그대로 담긴 다양한 제품을 기획, 출시함으로써 맛과 선택의 즐거움 모두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분식창업 브랜드로 잘 알려진 두끼는 정식 론칭 4년 만에 국내 200개, 해외 6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프랜차이즈다. 

이은석 기자 lko9765@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