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미리 메리 썸머 이벤트’, “발렌시아가, 지방시 등 인기 여름 아이템 구입 찬스”
필웨이 ‘미리 메리 썸머 이벤트’, “발렌시아가, 지방시 등 인기 여름 아이템 구입 찬스”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1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 3,000만원 상당 랜덤 필폰 100% 제공
필웨이 ‘미리 메리 썸머 이벤트’
필웨이 ‘미리 메리 썸머 이벤트’

[한국뉴스투데이] 국내 최대 온라인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올 여름, 추천하는 명품 아이템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는 인기 있는 여름 명품 아이템을 미리 쇼핑할 수 있는 ‘미리 메리 썸머(Merry 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자정,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여름 아이템 쇼핑을 위한 최대 5만원 상당의 필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쇼핑지원금으로 지급되는 필웨이의 전용쿠폰 '필폰'은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랜덤으로 필폰을 지급받아 인기 있는 여름 명품 아이템을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필웨이에서 추천하는 여름 추천 아이템인 톰포드 선글라스를 비롯해 발렌시아가 볼캡, 지방시 슬리퍼, 구찌 마몬트 샌들, 메종키츠네 에코백, 루이비통 모노그램 팔찌 등의 쇼핑에도 필폰을 활용할 수 있어 더 합리적으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다.

최근 오픈한 아울렛 관을 통하여 명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에 소비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필웨이 관계자는 “가까워지는 여름. 필웨이가 기분 좋은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미리 메리 썸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최대 온라인 명품플랫폼 필웨이에서 일주일 동안 매일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쇼핑지원금을 통해 여름 패션아이템을 미리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필웨이는 신제품 및 중고 명품을 국내 최대 규모로 등록하고 있는 것은 물론 최고 거래액을 자랑하는 국내 1위 온라인 명품사이트다. 2002년 설립된 필웨이는 10만 명의 셀러와 140만 개의 실시간 상품을 보유하며 쉽고 빠른 명품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정품 200% 직접보상 서비스 시행으로 고객들에게 두터운 신뢰를 받으며 국내 최다 회원 수인 280만여명을 확보하고 있다.

김성민 기자 kool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