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 MZ세대 겨냥한 ‘메종 마르지엘라’ 기획전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 MZ세대 겨냥한 ‘메종 마르지엘라’ 기획전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7.0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저가 대비 5% 추가 할인 받고 독일군 페인팅 스니커즈 등
인기 상품 및 유니크 상품 득템

[한국뉴스투데이]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태어난 밀레니얼세대와 그 이후 태어난 Z세대) 사이에서 ‘플렉스(Flex)’ 문화가 확산되면서 2030세대가 명품 브랜드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올랐다.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는 과거 스테디 명품 브랜드와는 차이를 보인다. 클러치, 지갑과 같은 활용도가 높은 SLG(Small Leather Goods) 중심의 아이템들에 주력하는 브랜드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일명 독일군 스니커즈로 불리는 레플리카(replica) 스니커즈로 이름을 알린 메종 마르지엘라는 유명 셀럽들이 자주 애용하는 인기 명품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실제로 아이템들은 20SS 신상품 및 유니크 아이템들의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MZ세대를 겨냥해 오는 14일까지 2주 동안 메종 마르지엘라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웨이 메종 마르지엘라 기획전은 마니아층에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뜨거운 사랑을받고 있는 독일군 페인팅 라인을 포함한 스니커즈를 비롯해 스티치 카드지갑, 반지갑, 범백, 5AC 숄더백, 넘버링 반지 및 목걸이 등 여름시즌을 겨냥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기획전의 가장 큰 메리트는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이다. 메종마르지엘라의 심플하지만 존재감있는 아이템을 온라인 최저가 대비 최대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메종 마르지엘라 단독 기획전은 국내에서 정품 200% 보상제를 최초로 시도한 필웨이가 진행하는 기획전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메종 마르지엘라 같이 인기 명품 브랜드일수록 가품이 많아 온라인 최저가만 보고 구매하기가 어려웠던 소비자가 안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정품 메종 마르지엘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필웨이 관계자는 "이번 마르지엘라 단독 기획전을 통해 구하기 힘들었던 희귀템부터 스테디셀러제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평소 소비자가 눈여겨보던 마르지엘라 아이템을 남들보다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국내최초 정품 200% 직접보상 서비스를 시작하여 안심거래 시스템을 구축해 명품 거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명품 지식인들과 회원들이 함께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명품 지식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김성민 기자 kool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