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명품 추석선물 이벤트...“샤넬‧구찌‧고야드 최대 68% 할인”
필웨이, 명품 추석선물 이벤트...“샤넬‧구찌‧고야드 최대 68% 할인”
  • 차지은 기자
  • 승인 2020.09.0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 마련
필웨이가 오는 21일까지 명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명품 추석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필웨이 제공)
필웨이가 오는 21일까지 명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명품 추석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필웨이 제공)

[한국뉴스투데이] 국내 명품 플랫폼 1위 필웨이가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인기 명품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명품 추석선물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필웨이의 명품 추석선물 이벤트는 총 3억원 상당의 상금이 걸려 있는 대규모 행사다.

매일 필웨이에 접속만 해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쉽 포인트 필폰을 최대 10만원까지 지급한다. 가족, 연인, 은사님을 위한 인기 명품 추석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다.

더불어, 필폰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전도 오픈한다.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총 21일간 이어지는 이번 추석 기획전에서는 샤넬 캐비어 카드지갑, 구찌 키홀더, 고야드 카드지갑 등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10만원대부터 30~50만원대, 1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예산에 맞춰 구매 가능하다. 가족이나 지인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중저가대 인기 상품을 모아 명절 비용 부담을 덜었다는 평이다.

필웨이 관계자는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풍성한 추석선물 기획전”이라며 “추석맞이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3억원의 혜택을 이용하면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명품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대로 특별한 추석선물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지난 2002년 론칭한 이래 16만 명의 셀러와 140만 개의 실시간 상품을 보유, 국내 최다 회원 수인 300만여 명이 이용 중인  빠르고 간편한 명품 거래 서비스다.

사진만으로 정품 및 가품 유무를 판단하는 감정서비스 및 정품 200% 직접 보상 서비스 운영, 명품 지식인들과 회원들이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명품 지식 커뮤니티'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차지은 기자 jijijibe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