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 전시회 특별 이벤트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 전시회 특별 이벤트
  • 성지윤 기자
  • 승인 2021.02.11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코로나 블루(blue)로 모두가 우울한 시기, 작품을 보며 파안대소(破顔大笑)하는 기분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의 전시를 기획한 전시기획사 엑스씨아이가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이름은 한 행운을 뽑다로 이번 이벤트에는 값을 따질 수 없을 만큼 귀한 판화 컬래버레이션 작품부터 작가 유에민쥔 친필 사인 도록,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다. 이벤트 기간은 2021129일부터 전시 종료일인 59일까지 총 101일간 이어진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총 101일간 101명에게 돌아가는 101개의 선물 이벤트 한 행운을 뽑다SNS에 전시회 관람을 인증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와 이벤트 계정을 태그해야 응모가 완료되므로 응모 방법을 필독한 뒤 참여해야 한다. 응모 방법은 유에민쥔 전시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는 중국 현대미술의 거장 유에민쥔의 국내 최초 대규모 개인전으로, 아이돌 그룹 BTS 멤버 RM도 찾을 만큼 올해 꼭 봐야할 전시회로 평가된다. 국내에서 보기 힘든 대형 회화 작품부터 청동상, 대표작과 2020년 최신작까지 유에민쥔의 작품 세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는 시간대별 예약 시스템으로 입장 인원수를 제한해 거리 두기 관람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159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5, 6관에서 열린다.

성지윤 기자 claramusic8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