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코, 인체지방세포 배양액 활용한 리프팅 앰플 ‘AT20’ 출시
㈜코미코, 인체지방세포 배양액 활용한 리프팅 앰플 ‘AT20’ 출시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1.03.2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코미코가 인체지방세포 배양액고 에어오일 공법을 적용한 리프팅 앰플 AT20을 출시했다.
(주)코미코가 인체지방세포 배양액고 에어오일 공법을 적용한 리프팅 앰플 AT20을 출시했다.

[한국뉴스투데이] ㈜코미코가 인체지방세포 배양액과 에어오일 공법을 적용한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앰플 ‘AT 20‘(Again Twenty, 어게인트웬티)를 출시했다.

‘AT 20’은 20대의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한다는 의미로 인체지방세포 배양액과 인삼캘러스 배양액, 5GF 등 피부 유효 성분과 에어오일 공법을 활용해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할 예정이다.

인체지방세포 배양액은 새로운 피부를 생성해 피부 탄력을 유지해주고 피부 보습과 세포막경화방지, 세포사멸 방지에 도움을 준다. 인삼캘러스 배양액은 피부 항산화, 항노화, 항염 효과와 더불어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5대 보톡스 원료로 꼽히는 EGF, IGF, AHP, RGF 등 5GF 성분이 무려 25%나 함유돼 힘을 잃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함과 동시에 약해진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가꿔주어 늘어지고 처진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이 외에 아르간 오일, 달맞이꽃 오일, 로즈힙 오일, 스윗아몬드 오일, 모링가 오일 등 다양한 천연 유래 오일을 함유해 보습과 미백, 주름, 재생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했다. 정제수 대신 코코넛수를 활용해 보습력도 한층 강화했다.

그러면서 에어오일 공법을 활용해 각각의 유효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에어오일 공법은 오일과 물을 유화제 없이 물리적인 힘으로 유화시키는 방법으로, 앰플 내 수분 성분과 유효 추출물이 피부에 온전히 흡수될 때까지 코팅막을 형성해 수분감과 영양감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한편 코미코 한호섭 공동대표는 “기존에 브랜드만을 보고 제품을 골랐다가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차별화된 성분의 AT 20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리프팅 앰플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영하 기자 0haa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