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리뉴얼 출시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리뉴얼 출시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1.03.2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대표 제품 볼샐러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캐주얼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의 노하우를 담아 편의점, 할인점, 온라인 등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번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는 건강 식단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트리플 밸런스콘셉트를 바탕으로 칼로리, 토핑, 드레싱 등 3가지를 리뉴얼했다. 기존의 낮은 칼로리를 유지하고 풍부해진 토핑과 야채의 최적균형을 맞췄으며 건강을 추구한 콜라겐 드레싱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육각형 형태의 용기로 변경해 균형 있는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볼샐러드 제품은 새우와 계란과 쿠스쿠스를 더한 쉬림프 에그 볼’, 든든한 고구마와 닭가슴살 등 토핑을 얹은 고구마 치킨 콥 볼’, 닭가슴살, 옥수수 등을 넣어 담백한 맛을 살린 그릴치킨 아몬드 볼’, 달콤한 불고기와 쌀국수를 넣은 불고기 누들 볼’, 로스트비프과 그린빈 등을 담은 로스트 비프 볼5종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샐러드를 찾는 소비층이 늘어나면서 피그인더가든만의 차별성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오는 상반기 중 샐러드 라인업을 추가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소영 기자 lonlord@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