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바비슈즈 서울패션위크의 패션페어 참가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바비슈즈 서울패션위크의 패션페어 참가
  • 김호성
  • 승인 2011.10.2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S/S 바비슈즈 컬렉션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바비슈즈(Barbie Shoes)가 2011년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학여울역에 위치한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2011년 추계 서울 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 S/S 2012) 의 패션 페어(Fashion Fair)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국내 및 해외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엄격한 기준 아래 선정된 만큼, ‘바비’라는 뮤즈가 가지고 있는 섹시함과 발랄함, 로맨틱하면서도 위트가 넘치는 다양한 요소들을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매 시즌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혹적인 스타일로 모든 여성들이 꿈꿔왔던 로맨틱한 환상을 채워주고 있는 바비. 인형이라는 단순한 오브제의 수준을 벗어나 많은 영향력을 가진 뮤즈로서의 바비슈즈(Barbie Shoes)가 이번 패션 페어를 통해 패션 슈즈로서 새로운 방향을 제안하는 모습을 기대해보자.
 
2012 S/S 바비 슈즈 컬렉션
Concept : 당당하고 독립적인 “It Girl”. 다양한 요소들이 어우러진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패션을 믹스 앤 매치한다. 섹시하고 과감한 스타일로, 로맨틱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라인을 표현하며 발랄하면서도 기품 있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김호성 khs409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