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UIQ)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
지놈앤컴퍼니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UIQ)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1.04.28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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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수요입점회’ 기획전 진행
“온라인 확대 및 라인업 강화로 유이크(UIQ)만의 경쟁력 키워갈 것”
▲유이크(UIQ) 제품 라인업
▲유이크(UIQ) 제품 라인업

[한국뉴스투데이] 지놈앤컴퍼니가 25~35세대를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UIQ) 브랜드 숍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유이크(UIQ)29CM의 대표 신규 런칭 이벤트 수요입점회기획전도 함께 참여한다. ‘수요입점회는 새롭게 29CM에 입점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으로 유이크는 28일 오전 10시부터 29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지놈앤컴퍼니는 29CM에서 탭착 에센스로 불리는 유이크(UIQ)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인 파우더와 진정세럼 리바이브 바이옴 세럼’, 수분세럼 듀이 바이옴 세럼등 파우더 에센스와 세럼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유이크(UIQ)에는 지놈앤컴퍼니가 연구개발 플랫폼인 지노클(GNOCLE)을 통해 독자 개발한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효능원료 큐티바이옴이 전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기존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들이 토양, 식물, 대장에서 추출한 유익균에 집중했다면 유이크(UIQ)의 경우 건강한 사람의 피부에 상재하는 유익균인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해 효능과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원료 최적의 함량과 조합을 제안하는 자체 바이옴 밸런스 시스템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원료 배합 비를 가진 제품을 개발해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놈앤컴퍼니 관계자는 “29CM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피부 본연의 건강한 환경을 지켜준다는 유이크(UIQ)의 브랜드 컨셉이 잘 맞아서 이번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 “상반기 내 온라인 채널 확대와 내달 유이크 바이옴 베리어 토너’, ‘유이크 바이옴 베리어 클렌징 폼등 기초화장품 2종 추가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 역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셀렉트숍 29CM는 미디어 콘텐츠를 커머스와 결합한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를 감성적 콘텐츠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쇼핑 채널이다. 특히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확고한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채널로 의류부터 화장품, 신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유이크(UIQ)는 스킨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으로 지놈앤컴퍼니가 독자 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유래물질 큐티바이옴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피부에 유익한스킨 유래 유익균을 통해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조성해 스스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겠다는 컨셉의 브랜드다. 지난 1월 런칭 이후 출시 일주일 만에 1차 생산물량을 완판하고 첫 광고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한 바 있다.

박소영 기자 lonlord@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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