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터디카페, 온라인 학습관 ‘기본에듀’ 런칭
기본스터디카페, 온라인 학습관 ‘기본에듀’ 런칭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1.07.0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학습공간 스터디카페에서 '평생 학습 플랫폼' 제공
자체개발 키오스크와 관리자 앱 통한 무인 관리 시스템 '주목'

[한국뉴스투데이] 프리미엄 기본스터디카페가 기본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와 이용자 가족을 위한 온라인 학습관 ‘기본에듀’ 런칭에 나선다.

교육 콘텐츠 강화를 위한 온라인 학습관 '기본 에듀'를 기본스터디카페가 런칭했다. (사진제공/ 트리시스)
기본스터디카페가 교육 콘텐츠 강화를 위한 온라인 학습관 '기본 에듀'를 런칭했다. (사진제공/ 트리시스)

기본스터디카페는 온라인 교육회사 (주)트리시스에서 만든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단순한 공부 공간이 아닌 평생학습을 위한 학습공간의 기본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하는 온라인 학습관 '기본에듀'는 오프라인 학습공간인 스터디카페에서 한 발 더 나아가 ‘평생 학습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하는 뜻이 담겨 있다.

온라인 학습관 '기본에듀'에는 전문자격증 과정과 학습자 맞춤형 온라인 강의가 수시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기본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학습자라면 누구나 ‘기본에듀’ 홈페이지에서 모든 과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본스터디카페 본사에서는 이번 런칭을 통해 온라인 교육회사가 지닌 노하우를 반영해 이용자와 가맹점주의 소통력을 강화하고, 윈-윈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기본스터디카페는 그동안 자체개발한 키오스크와 관리자 앱 등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무인관리 시스템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온라인 학습관 '기본에듀' 런칭에 업계의 이목이 쏠리는 이유다.

기본스터디카페 윤형준 대표는 “기본스터디카페는 IT전문회사이자 온라인 교육회사인 (주)트리시스에서 시작되어 인테리어가 중심이 되는 스터디카페가 아닌, 교육 서비스 제공 공간의 개념으로 기획되었다”며 “기본스터디카페가 추구하는 스터디카페의 궁극적인 모습은 ‘공간 대여’가 아닌 ‘미래 학습을 위한 종합 공간’이다”고 말했다.

한편, 기본스터디카페의 ‘KEEPON'과 ’기본‘은 영문으로 ’앞으로 나아가다‘, 우리말로 ’기초, 기본‘을 뜻한다. 이는 학습자의 입장에서 “기초와 기본을 바탕으로 자신의 미래 성장을 위해 꾸준히 앞으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지혜 기자 2jh06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