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 진행
  • 박상웅 기자
  • 승인 2021.10.0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항공권 및 김포공항 무료 커피, 50여개의 제주 현지 제휴 가맹점 혜택 모음

[한국뉴스투데이] 하나카드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중인 고객을 위해 알찬 혜택 만을 모아 정리한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는 제주여행을 위한 항공권 및 숙박 예매부터, 현지 F&B와 액티비티 할인은 물론 제주 지역에서 결제 시 금액별 하나머니 적립까지 제공하는 등 제주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한다.

먼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 시 제주노선 항공권을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10.10까지). 또한 호텔스닷컴을 통해 제주지역 호텔 예약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10.31까지).

김포공항에서는 국내선 출국장 3층 커피 매장(빌라드샬롯)에서 하나카드를 제시 시 아메리카노 1(카드당 1)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제주 현지 50여개 하나카드 제휴 가맹점 우대 혜택과 하나머니 30% 적립 혜택(최대 2만 하나머니)을 제공한다. 또한, 클룩(Klook)을 통해 제주 TOP 10 액티비티 20% 할인(최대 2만원)과 제주 렌터카 예약 시 최대 5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제주신화월드 예약 센터 이용 시에는 호텔&리조트 숙박 5%, 직영 F&B매장10%, 신화테마파크 25%의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제주도 여행 시 제주 소재 가맹점에서 50만원이상 여행경비 결제 시 최대 3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는 하나카드 간편 결제앱인 하나원큐페이 결제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회원&가맹점마케팅섹션 이현서 매니저, 글로벌사업섹션 남윤채 매니저는 여행의 계절 10월을 맞이해 제주도를 찾는 고객에게 알찬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일상에서 벗어나 누리는 여행의 즐거움이 하나카드를 통해 더 커지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박상웅 기자 cal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