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646, ‘646 테라스’ 통해 행사 대관/기획 대행 서비스 제공
N646, ‘646 테라스’ 통해 행사 대관/기획 대행 서비스 제공
  • 정한별 기자
  • 승인 2021.10.0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논현동 복합문화공간 'N646'이 행사 대관과 기획이 모두 가능한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투데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 문화, 여가를 넘어 기업 트렌드까지 주도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N646’‘646테라스를 통해 고품격 행사 대관과 기획이 모두 가능한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6층에 자리한 행사대행 공간 ‘646 테라스에서는 기업 세미나, 포럼, 웨비나, 웨딩, 소모임 파티 등의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남산이 보이는 루프탑에서 멋진 야경과 문화 예술의 공간인 646 테라스는 촬영 및 온라인 행사에 적합한 웹세미나 실시간 중계 또한 제공한다.

여기에 각종 행사를 기획, 진행하는 행사업체 N646 Collective(콜렉티브)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포진해 있어, 대관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상품을 제공한다.

메인 메뉴부터 디저트까지 하나의 접시에 담은 '646 원플레이트'도 새로 출시됐다.
메인 메뉴부터 디저트까지 하나의 접시에 담은 '646 원플레이트'도 새로 출시됐다.

여기에 케이터링, 다과, 뷔페 등의 서비스를 더해 행사의 격을 높일 수 있다. 최근 출시한 메뉴인 ‘646 원플레이트는 메인 메뉴부터 디저트까지 하나의 접시에 담았다.

프리미엄 서비스, 메인 셰프가 제공하는 맛있는 음식이 어우러져 하우스 웨딩, 소모임 파티, 프로모션 행사, 브랜드 론칭, 웨비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N646 관계자는 각종 행사 기획 및 전문 디자이너, 셰프, 바리스타 등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높은 퀄리티의 행사 진행을 돕는다단순히 공간만 대여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성을 띄고 있다는 점에 더욱 완벽한 행사를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성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한 N646은 강남 입지로 편리한 교통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N646포엔식스는 이폼사인(eformsign) 전자문서 서비스를 개발한 포시에스의 계열사다.

정한별 기자 hanbyeol.oab@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