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상상코칭, 신애라와 함께 새로운 광고 선보여
e상상코칭, 신애라와 함께 새로운 광고 선보여
  • 박상웅 기자
  • 승인 2021.10.1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초중고 11 온라인 라이브 화상 수업 e상상코칭이 배우 신애라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11일 공개했다.

e상상코칭은 학생들이 온라인상에서도 자기 주도적인 학습습관과 건강한 인성을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금쪽같은 내 새끼등의 메인 MC를 맡으며, 아이에게 진정성이 담긴 교육관을 보여준 배우 신애라를 통해 잘 표현될 것으로 생각되어 모델로 선정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11 맞춤코칭이라는 대표 슬로건을 통해 e상상코칭 브랜드만의 교육방법을 담았다.

e상상코칭은 10월부터 학습, 진로코칭에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다. AI코칭어시스턴트라는 분석시스템을 통해 학생의 성향 및 상황을 분석하고, 전문코치가 11로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습성취도 향상 효과를 목표로 한다.

또한, 인성코칭도 학생들이 코칭을 통해 점진적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스스로 확인할 수 있도록 365 코칭캘린더를 제작하여, e상상코칭의 모든 회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상상코칭 APP를 통하여 학습습관 관리와 KCPA 진단검사, 5분 포인트 강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자기주도학습의 관리 및 점검도 가능하며, 과목별 학습 통계도 기록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e상상코칭 광고는 TV와 유튜브 버전을 별도로 제작하였다.

TV 광고는 신애라가 직접 부른 CM과 수업방식을 보여주는 빠른 화면 전환으로, 톡톡 튀는 분위기로 진행되고, 유튜브 광고는 설득력 있는 메시지를 담아 코칭 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전하고 있다.

또한, e상상코칭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광고 촬영 메이킹, 신애라 인터뷰, 댄스챌린지 등 다양한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박상웅 기자 cal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