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오로라 컬렉션 출시 기념 ‘아이슬란드 항공권’ 이벤트
스탠리 오로라 컬렉션 출시 기념 ‘아이슬란드 항공권’ 이벤트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1.12.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록수 위에 펼쳐진 오로라 담아낸 신제품 3종 출시
버킷리스트 사연 보내면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가 신제품 ‘오로라 컬렉션’을 출시하고 출시 이벤트를 연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가 신제품 ‘오로라 컬렉션’을 출시하고 출시 이벤트를 연다.

[한국뉴스투데이]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미국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STANLEY)가 만인의 버킷리스트 ‘오로라’를 담아낸 신제품 ‘오로라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오로라 컬렉션은 ▲어드벤처 보온병(1ℓ), ▲클래식 보온병(1.4ℓ), ▲클래식 진공 캠프 머그(354㎖) 등 총 3종이다.

오로라 컬렉션 3종은 북유럽 상록수 숲 위에 펼쳐진 밤하늘 오로라의 아름다움을 구현해낸 수려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탠리 고유의 BPA Free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와 진공 기술을 적용해 보온, 보냉 효과가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탠리는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8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소개하는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의 1등 당첨자(1명)에게는 북유럽의 섬나라 아이슬란드의 왕복 비행기 티켓 2인권이 제공된다.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이캬비크는 대표적인 오로라 명소로, 평소 오로라 여행이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면 주목할 만하다. 

2등(5명)에게는 스탠리 오로라 한정판의 2종 세트(보온병&머그)를 제공하며 마지막 3등(10명)에게는 오로라 한정판 1종(보온병)을 선물한다. 버킷리스트 사연은 스탠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제시된 구글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스탠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오로라를 형상화해 겨울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잘 어울리는 상품”이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실제 오로라를 두 눈으로 담을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더불어 “보온병에서 시작해 우리의 일상까지, 시대를 초월한 야외활동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탠리가 다가오는 2022년에는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김영하 기자 0haa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