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생활건강, 임인년 맞이 신년 이벤트 “보자기 포장해드립니다”
광동생활건강, 임인년 맞이 신년 이벤트 “보자기 포장해드립니다”
  • 서연우 기자
  • 승인 2022.01.0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직타이거 신년엽서, 보자기 포장
제품별 신년 기념품 선착순 증정
신년 선물 수요 감안...특가 행사도
광동 광옥고 홍삼 본 구매 시 제공하는 보자기 포장 사진. (사진/광동생활건강)
광동 광옥고 홍삼 본 구매 시 제공하는 보자기 포장. (사진/광동생활건강)

[한국뉴스투데이] 5일 건강식품 전문기업 광동생활건강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광동생활건강은 온라인 쇼핑을 통해 ‘광동 광옥고 홍삼 본’과 ‘비타500 데일리스틱’ 구매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제품별로 특가 및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광동 광옥고 홍삼 본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보자기와 노리개 포장을 제공한다. 카카오 선물하기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할 경우 자색 보자기와 베이지색 노리개 혹은 청색 보자기와 은색 노리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1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광동 광옥고 홍삼 본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스틱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벤트는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비타500 데일리스틱 구매 시 증정되는 무직타이거 뚱랑이 신년엽서. (사진/광동생활건강)
비타500 데일리스틱 구매 시 증정되는 무직타이거 뚱랑이 신년엽서. (사진/광동생활건강)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비타500 데일리스틱을 구매하는 경우 MZ세대 인기 브랜드 ‘무직타이거(MUZIKTIGER)’의 ‘뚱랑이’ 캐릭터 신년엽서를 증정한다. 1상자(70포) 당 4가지 종류의 엽서 중 1종을 랜덤 발송한다. 비타500 데일리스틱은 비타민C 500mg과 비타민 B군 등이 함유된 분말 형태의 스틱포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밖에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비타500 데일리스틱, 광동 광옥고 홍삼, 광동 산삼배양근 보원앰플 등에 대한 특가 행사가 진행 중이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광동 백세환, 20만원 이상 구매 시 광동 정녹청을 증정한다.

한편,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위축된 분위기 속에 건강을 생각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인과 서로의 건강을 생각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연우 기자 hstar581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