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주혜연 강사 ‘공식으로 통하는 문장독해’ 출간
동아출판, 주혜연 강사 ‘공식으로 통하는 문장독해’ 출간
  • 서연우 기자
  • 승인 2022.01.1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및 이투스 영어영역 대표 강사 주혜연 저
30개 핵심 문장 공식과 엄선된 기출 문항까지
EBS 및 이투스 영어영역 주혜영 강사가 '공식으로 통하는 문장독해'를 출간했다. (사진/동아출판)
EBS 및 이투스 영어영역 주혜영 강사가 '공식으로 통하는 문장독해'를 출간했다. (사진/동아출판)

[한국뉴스투데이] 동아출판이 EBSi와 이투스 영어 영역 대표 강사 주혜연 집필의 ‘공식으로 통하는 문장독해’, 공통문을 출간했다.

공통문은 영어 문장공식 30개를 활용해 보다 쉽고 명쾌하게 구문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엄선된 기출 문항을 수록해 한층 탄탄한 독해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학습자의 수준에 맞춰 중3~고1을 위한 ‘기본’, 고1~고2를 위한 ‘완성’ 등 두 권으로 구성됐다.

또 교재와 더불어 구문에 특화된 서술형 집중 훈련과 구문 집중 훈련이 가능한 ‘Twin Workbook’을 통해 본문에서 학습한 문장에 대한 반복 학습 및 영작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직독직해와 끊어 읽기 등 상세한 설명이 담긴 ‘문장공식 비법 노트’도 제공한다.

저자 주혜연 강사는 이투스에서 공통문 ‘기본’과 ‘완성’의 직강을 모두 제공 중이다.

공통문의 맛보기 강의는 4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입시 관련 유튜브 채널 ‘미미미누’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영상 속 주혜연 강사는 미미미누의 ‘5BS’를 EBS와 착각해 계약 후 ‘5BS국장’ 미미미누의 기막힌 코칭 아래, 공통문 교재의 특장점과 웃음을 선사한다.

현재 동아출판은 공통문 외에도 ‘중고등 국어 빠작’, ‘절대등급 수학’에 관한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를 미미미누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공통문은 독해의 기본을 다지는 문장공식으로 해석 비법을 깨우치고 각종 모의고사와 수능 기출 문장으로 해석연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라며 “서술형 문제와 심층학습까지 가능해 독해 실력을 향상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아출판은 다양한 영역별 영어 교재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중학 영어 클리어 시리즈, 수능·고등 영어 수프림 시리즈를 비롯해 지난해 중고등 어휘 전문서 ‘보카클리어’, 중등 영문법 문제서 ‘그래머 클라우드 3000제’를 출간했다.
 

서연우 기자 hstar581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