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투자 주식회사, 퍼즐게임 ‘랜드 씨’ 와디즈 펀딩 오픈
생각투자 주식회사, 퍼즐게임 ‘랜드 씨’ 와디즈 펀딩 오픈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2.03.2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생각투자 주식회사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아트워크 기반의 이색 퍼즐게임 ‘랜드 씨’를 론칭한다.

이달 28일 론칭되는 랜드 씨는 인기 보드게임 언페어(Unfair)를 선보인 호주의 보드게임 퍼블리셔 ‘굿 게임즈 퍼블리싱(Good Games Publishing)’이 내놓은 퍼즐 게임이다.

간단한 게임 방식으로 2명 또는 4명의 플레이어가 땅과 바다 중 담당하는 영역을 정한 후, 타일을 놓아 영역을 만들며 점수를 내면 된다. 상대방에게 점수를 주지 않고 빠르게 점수를 획득해야하는 경쟁 구도의 퍼즐 게임으로 재미를 더했다.

게임이 익숙해지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야 하는 추가 규칙을 적용해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플레이어가 3명이라면 땅 플레이어와 바다 플레이어를 모두 견제하는 ‘지도 제작자’라는 독특한 역할이 추가되면 2인 및 4인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생각투자 주식회사는 와디즈 펀딩 오픈을 기념해 오픈일인 오는 28일 16시 59분까지 ‘랜드 씨’ 펀딩 오픈 알림을 신청한 소비자 중 10명을 추첨해 동물 장기(사자를 잡아랏!)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시 펀딩 지지 서명을 한 소비자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국용 타이머를 추가로 증정한다.

생각투자 주식회사 관계자는 “랜드 씨는 지난해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해 론칭 2시간 만에 목표 금액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감했던 보약게임 ‘랫어탯롤’에 이은 두번째 펀딩 프로젝트”라며 “가족 홈파티, 캠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가족, 연인, 친구 등 남녀노소 누구나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랜드 씨’ 와디즈 펀딩은 오는 3월 28일 오후 5시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된다.

김영하 기자 0haa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