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벤트‧모니터링단 모집…동아출판 두클래스, 초등교사 대상 이벤트
영상 이벤트‧모니터링단 모집…동아출판 두클래스, 초등교사 대상 이벤트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2.03.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 참여, SNS 챌린지 이벤트…아메리카노, 백화점상품권 증정
두클래스 초등 모니터링단 두클런클럽 두클러너 3기도 모집해
동아출판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에서 초등교사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출판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에서 초등교사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뉴스투데이]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초등교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두클이야기’ 영상 이벤트 두클래스 초등 모니터링단 두클러너 3기 모집 이벤트다. 모두 두클래스 초등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동아출판 검정 교과서의 교수 자료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두클래스 초등 활용 방법을 현직 초등학교 선생님이 직접 전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두클이야기’ 영상 이벤트는 이달 23일부터 4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댓글 작성형 이벤트와 챌린지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댓글 작성형 이벤트는 ‘현직 선생님이 들려주는 두클래스 꿀팁’ 영상 시청 후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챌린지형 이벤트는 두클 수업 챌린지 이벤트로, 두클래스를 활용해 수업 준비 또는 수업하는 사진이나 영상 촬영 후 SNS에 전체공개로 게재, 해당 SNS 게시물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3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추첨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두클래스 초등 모니터링단인 '두클러너 3기' 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클러너’는 두클래스 초등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를 검토하며 제안하는 활동을 하는 두클래스 모니터링단이다. 두클래스 초등 모니터링단 두클런클럽에서 활동할 두클러너 3기는 이달 31일까지 모집하며 올해 4월부터 7월까지 총 4개월 동안 운영된다.

한편, 동아출판 두클래스 관계자는 “초등 선생님들이 두클래스의 다양한 활용법과 더 재밌고 새로운 수업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정기적인 이벤트와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영하 기자 0haa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