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 교사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 교사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
  • 서연우 기자
  • 승인 2022.04.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클래스가 초중고등 교사를 대상으로 시즈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아출판 제공)
두클래스가 초중고등 교사를 대상으로 시즈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아출판 제공)

[한국뉴스투데이]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초중고등 교사를 대상으로 시즈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문학 공감 이벤트 2탄-나태주 시인'과 '도전! 두클벨-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등 총 2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문학 공감 이벤트 2탄-나태주 시인'은 위로가 되는 시 구절을 작가명, 시 제목과 함께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나태주 시인의 굿즈를 증정한다. 두클래스 측은 지난해 열린 '문학 공간 이벤트 1탄-윤동주 시인'에 대한 호평에 힘입어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당첨자에게는 나태주 꽃을 보듯 너를 본다 에디션 북퍼퓸(200명), 모나미 153 나태주 시인 풀꽃 5종 세트(300명), 풀꽃 핸드버튼 수첩(1000명) 등이 증정된다. 두클래스 초등, 중등, 고등 선생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5월 20일까지다.

두 번째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마련된 '도전! 두클벨' 이벤트다. 초등 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도전 두클벨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두클래스에서 제공하는 어린이날 계기 수업 자료를 확인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에 공개된 두 개의 문제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긴 후 이벤트 선물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선물은 두클래스 캐릭터를 활용한 두봇 트리플 엘홀더와 두봇 에코백 세트다. 이 중 트리플 엘홀더는 어린이날을 맞아 선생님이 직접 학급 학생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도록 30개를 증정한다.

한편, 동아출판 두클래스 관계자는 “두클래스는 초등, 중등, 고등 선생님들을 위한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으로, 교과서 수업 자료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시즌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연우 기자 hstar581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