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코엑스와이지, '메타에버랜드' 런칭 기념 NFT 부스 오픈
블로코엑스와이지, '메타에버랜드' 런칭 기념 NFT 부스 오픈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2.07.1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1일까지 에버랜드 내 스카이크루즈 앞 안내동 부스에서 진행
시크릿리워드 NFT 체험존과 포토존 운영…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블록체인 기업 블로코엑스와이지(BlockoXYZ)가 에버랜드와 협력해 ‘메타에버랜드’ 런칭을 기념하는 NFT 이벤트 부스 ‘에버랜드 썸머헌터’를 오픈한다.
블록체인 기업 블로코엑스와이지(BlockoXYZ)가 에버랜드와 협력해 ‘메타에버랜드’ 런칭을 기념하는 NFT 이벤트 부스 ‘에버랜드 썸머헌터’를 오픈한다.

[한국뉴스투데이] 블록체인 기업 블로코엑스와이지(BlockoXYZ)가 에버랜드와 협력해 ‘메타에버랜드’ 런칭을 기념하는 NFT 이벤트 부스 ‘에버랜드 썸머헌터’를 오픈한다.

‘에버랜드 썸머헌터’는 여름에 걸맞은 태양, 온도계 등으로 구성된 몬스터 4종과 몬스터를 물리치는 썸머헌터 캐릭터 2종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텔링으로 에버랜드 방문객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부스는 내달 31일까지 운영된다.

에버랜드 내 스카이크루즈 앞 안내동 부스에서 운영되는 ‘에버랜드 썸머헌터’ 부스는 포토존과 시크릿리워드 NFT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NFT를 발행하면 부스에서 즉시 사진을 출력해 증정하고, 부스 인근에 부착된 포스터를 찾아 NFT를 수집하면 시크릿리워드 NFT를 통해 실물 경품 10종 중 1종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에버랜드 Q패스, 디지털 액자, 썸머헌터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이벤트 경품군에는 에버랜드의 대표 야간 퍼레이드 ‘문라이트 퍼레이드’ 체험권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직접 공연팀에 합류해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경품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상품이 아닌 만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로코엑스와이지는 CCCV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CCCV NFT’, All-in-one Link 서비스 ‘CCCV LINK’, 다양한 신원정보를 인증할 수 있는 ‘CCCV BADGE’, NFT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업무를 지원하는 ‘CCCV A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CCV NFT는 앞서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와 BHC가 함께한 시크릿 리워드 NFT, 파리바게뜨 ‘제주마음샌드’ NFT를 성공적으로 발행한 바 있다.

한편, 블로코엑스와이지 김경훈 대표는 “에버랜드와 함께 NFT를 일상 속에서 접할 수 있는 경험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CCCV NFT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영하 기자 0haa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