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독해력 높이는 여름방학 ‘빠작 초등 국어 줌 클래스’ 특강
동아출판, 독해력 높이는 여름방학 ‘빠작 초등 국어 줌 클래스’ 특강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2.07.1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강의를 통해 독해법 제공…7월 19일까지 모집
동아출판이 여름방학 기간 초등 아이들의 독해력·문해력 향상과 공부습관 형성을 위한 ‘빠작 초등 국어 줌(Zoom) 클래스’ 특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출판이 여름방학 기간 초등 아이들의 독해력·문해력 향상과 공부습관 형성을 위한 ‘빠작 초등 국어 줌(Zoom) 클래스’ 특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뉴스투데이]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이 여름방학 기간 초등 아이들의 독해력·문해력 향상과 공부습관 형성을 위해 ‘빠작 초등 국어 줌(Zoom) 클래스’ 특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2일까지 줌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특강 이벤트는 실시간 강의를 통해 독해 학습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높이고 동기부여를 제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5월 진행한 줌 클래스에 대한 참여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규모도 보다 확대됐다.

실제 지난 줌 클래스 참가자들은 ‘지문에 대한 배경 이야기를 들려주시고 같이 짚어가며 지문을 함께 읽고 문제를 풀어보니 머릿속에 내용이 쏙쏙 들어왔다’,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방법의 수업이 좋았고, 문장을 분석해서 읽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더 좋았다’는 등의 후기를 전한 바 있다.

이벤트는 초등학교 1~6학년을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네이버 카페 ‘동아맘’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19일까지다. 줌 클래스 참여자 전원에게는 간식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추가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특강은 현재 ‘빠작 초등 국어’ 무료 스마트러닝 강사이자 (전)EBS TV 국어 강사인 서지은 선생님과 함께 1회당 40분,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빠작 초등으로 배우는 바른 독해법’을 주제로 학년별·영역별 1회씩 진행되며, ‘빠작 초등 국어’ 교재 내 지문 1개를 발췌해 지문 읽기, 문제 풀이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아출판의 ‘빠작 초등 국어’는 비문학 독해 1~6단계와 문학 독해 1~6단계 등 총 12종으로, 지문 독해-지문 분석-어휘 학습으로 체계적인 독해 훈련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교재 내 모든 지문에는 QR 코드를 통해 지문 분석 무료 스마트러닝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므로 집에서도 효과적인 독해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동아출판 관계자는 “빠작 초등 국어는 장르별 접근법을 훈련하기 위해 비문학 독해, 문학 독해로 구분하여 출간됐기 때문에 이번 줌 클래스 역시 학년별 눈높이에 맞는 영역별 독해법 강의로 구성했다”면서, “생동감 있는 강의를 통해 아이들이 독해 학습에 많은 흥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영하 기자 0haa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