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두클래스, 교사 회원 대상 자료 나눔 이벤트 진행
동아출판 두클래스, 교사 회원 대상 자료 나눔 이벤트 진행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2.09.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클래스 인증 초·중·고 교사 회원 대상…추첨 통해 선물도 증정

[한국뉴스투데이]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의 교수 학습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교사 회원을 대상으로 자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클래스는 초·중·고 교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으로, 다양한 교수∙학습 지원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과서 자료부터 문제은행, 학생 참여 수업 등 학습에 필요한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해서 업데이트함으로써 교사를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두클래스의 초·중·고 교사 회원들이 직접 제작한 수업 자료를 서로 공유함으로써, 플랫폼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수업 자료, 학급 운영, 자기 계발 등 동료 교사와 함께 나누고 싶은 자료를 두클래스 초등/중고등 자료 나눔 코너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9월 14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두클래스에서 교사 인증을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료를 업로드한 교사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온라인 문화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며, 우수 자료를 업로드한 교사 회원에게는 별도로 온라인 문화 상품권 1만원권(30명)을 이벤트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두클래스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교사들이 직접 제작한 수업 자료 나눔을 통해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여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수업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면서 “앞으로도 교사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영하 기자 0haa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