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제17회 '사랑 나눔 김치 후원 행사' 실시
위니아, 제17회 '사랑 나눔 김치 후원 행사' 실시
  • 정한별 기자
  • 승인 2022.10.2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복지시설에 김치 2000kg 후원 전달
200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7번째 진행
26일 박종인 꿈나무마을 신부(왼쪽)와 최찬수 위니아 대표. (사진/위니아)
26일 박종인 꿈나무마을 신부(왼쪽)와 최찬수 위니아 대표. (사진/위니아)

[한국뉴스투데이] 위니아는 아동복지시설 기쁨나눔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에 김치 2000kg을 전달하는 후원행사를 진행했다.

위니아는 지난 26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기쁨나눔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에서 '제17회 사랑 나눔 김치 후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랑 나눔 김치 후원 행사는 2006년부터 매년 김장철에 진행하고 있는 위니아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후원 행사에는 최찬수 위니아 대표이사, 박종인 기쁨나눔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 신부, 민종진 파란꿈터 원장, 김영수 초록꿈터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니아는 꿈나무마을 어린이들을 위해 딤채 식품이 생산한 '건강담은 김치' 2000kg을 전달했다.

이날 박종인 기쁨나눔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 신부는 “매년 꿈나무마을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동들이 맛있는 김치와 함께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최찬수 위니아 대표이사는 “당사가 전하는 작은 마음이 우리 사회를 조금 더 따뜻하게 하길 바란다”며 “위니아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는 물론 많은 이웃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는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매년 2회 이상 생명 나눔 실천을 위한 헌혈운동에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울진 산불 피해 지역에 1억 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기부한 바 있다.

또한 미혼∙한부모 가정에 정서적 위로 및 정신적 휴식 시간을 선사하기 위한 베이비샤워 프로젝트도 연간으로 진행하며 육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을 전달하고 있다.

정한별 기자 hanbyeol.oab@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