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초등 연산 학습서 ‘큐브수학 연산’ 출간…기념 이벤트도 진행
동아출판, 초등 연산 학습서 ‘큐브수학 연산’ 출간…기념 이벤트도 진행
  • 박상웅 기자
  • 승인 2022.10.2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수학 교과서 전단원 수록한 연산 문제집
이달 31일까지 학부모체험단 모집…후기 작성 시 추가 선물 증정

[한국뉴스투데이]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이 초등 수학의 빈틈을 채워 공부습관을 만들어주는 연산 학습서 ‘큐브수학 연산’을 새롭게 출간했다.

‘큐브수학 연산’은 초등 수학 교과서 전단원에 맞는 연산 문제를 수록해 더욱 효과적인 교과서 연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된 수학 문제집이다. 도형, 측정 등 모든 교과서 단원의 연산 문제를 수록해 빈틈없는 연산 학습이 가능하다.

학습 과정에서 지루하기 쉬운 기존 드릴식 연산 교재의 아쉬움도 덜어냈다. 하루 4쪽의 부담 없는 분량으로 개념 원리부터 연습, 활용, 완성까지 체계적인 4단계 연산 유형을 공부할 수 있어 더욱 밀도 있는 수학 학습을 돕는다.

여기에 교과서 단원 중 어느 단원의 연산이 부족한지 점검할 수 있도록 성취도 그래프와 스티커를 제공하고 실수하기 쉬운 문제는 따로 구성해 완성도를 높였다. 교재 내 QR 코드를 통해 무료 개념 설명 동영상 강의가 제공돼 연산에 필요한 개념을 짚어줄 수 있다.

‘큐브수학 연산’은 1~6학년 1, 2학기로 총 12종으로 구성되며, 현재는 1학기만 출간된 상태로 오는 12월 중 2학기 교재를 추가로 출간할 예정이다.

동아출판은 ‘큐브수학 연산’ 신간 출시를 기념해 교재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예비 초등학생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동아맘 카페를 통해 학부모 체험단 100명을 10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 선정 시 큐브수학 연산 1권이 제공되며, 교재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에서 큐브수학 연산 샘플북도 무료로 배포한다. 학년별로 3회차씩 PDF 파일로 제공되며, 12월 31일까지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PDF 샘플북을 살펴보고 설문조사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큐브수학 연산’은 초등 아이들의 연산력을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 수학 실력을 올릴 수 있도록 기획된 교재”라면서 “다양한 출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만큼,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상웅 기자 cal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