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23 연도상 시상식 개최…‘매직상’에 전채만 MC
SK매직, 2023 연도상 시상식 개최…‘매직상’에 전채만 MC
  • 신현구 기자
  • 승인 2023.02.0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 실적 우수 부문 1위 통영1팀 전채만 MC…고객 가치 최우선으로 최선 다할 것
윤요섭 대표, MC 및 SP 등 영업가족에 감사 인사 전해…회사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 당부
8일,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서 지난 한 해 땀과 노력 결실을 나누는 축제와 화합의 장 마련
▲지난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열린 '2023 SK매직 연도 시상식'에서 최고상 ‘매직상’을 수상한 직원들과 윤요섭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열린 시상식은 윤요섭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MC(Magic Care) 및 SP(Sales Partner)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지난 한 해의 노력과 땀의 결실을 나누는 화합의 장으로 성대하게 치러졌다.
▲지난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열린 '2023 SK매직 연도 시상식'은 윤요섭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MC(Magic Care) 및 SP(Sales Partner)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뉴스투데이]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지난 8,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2023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윤요섭 대표를 비롯해 구성원, MC(Magic Care) SP(Sales Partner)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지난 한 해의 땀과 노력의 결실을 나누는 화합의 장으로 성대하게 치러졌다. 특히 올해는 정부 방역 지침 완화에 따라 3년 만에 열린 오프라인 행사로 더욱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이 함께 열렸다.

시상식에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SP를 격려하고, 실적과 서비스가 우수 직원을 선발해 매직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 각 부문별 다양한 상을 마련해 시상했다. 또 수상한 총 47명의 MCSP에게는 상패와 함께 상금이 주어졌다.

이날 MC 실적 우수 부문 최고상인 매직상은 경남지부 통영지국 통영1팀 전채만 MC가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서비스 우수 부문에서는 중부지부 대전동구지국 대전동구2팀 임승주 MC에게 돌아갔다. 또 김서경 경남지부장, 송지연 마산합포지국장, 강우진 마산합포2팀장이 매직상의 수상 영예를 누렸다. SP 부문은 SP2지사 진교현 SP가 실적 1위로 금상을 차지했으며, SP1지사 2국 최림 사업국장, SP1지사 박재민 지사장이 금상을 수상했다.

판매실적 등 종합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아 매직상을 수상한 경남지부 통영지국 통영1팀 소속 전채만MC목표를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강한 의지로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SK매직이 지난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2023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혔다. (환영사 하는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
▲SK매직이 지난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2023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혔다. (환영사 하는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요섭 대표는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한결 같은 마음으로 최고의 성과를 거둔 MCSP 등 구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회사의 성장을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하자라고 당부했다.

신현구 기자 cal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