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 바라스, 바르샤 화력 무력화
하비 바라스, 바르샤 화력 무력화
  • 김호성
  • 승인 2011.10.23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비야는 23일 오전(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프 누에서 열린 2011~2012시즌 프리메라리가 9라운드 바르셀로나와 원정 경기에서 경기 내내 펼쳐진 바라스의 환상적인 선방쇼에 힘입어 0-0 무승부를 거뒀다.

 

바르셀로나는 경기 시작부터 종료 휘슬이 울릴 때까지 세비야를 몰아붙였다. 세비야는 경고 카드 8장과 후반 추가시간 항의하는 과정에서 2명이 퇴장을 당하는 등 일방적으로 수세에 몰리며 힘겹게 바르셀로나를 상대했다.

 

바로셀나의 다비드 비야와 메시,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등이 수차례 골문을 향해 날린 위협적인 슈팅은 모두 바라스에게 막혔다. 특히 전반 종료 직전 이니에스타의 결정적인 리바운드 슈팅마저 동물적인 감각으로 막아냈다.

 

후반 추가 시간 페널티 박스 안쪽에서 수비수 3명을 제치며 침투하던 이니에스타가 수비수 발에 걸려 넘어지며 페널티킥을 얻어냈다. 메시가 키커로 나섰다. 메시는 골대 오른쪽을 향해 슈팅을 날렸다. 그러나 메시의 슈팅을 완벽하게 읽은 바라스가 몸을 날려 공을 쳐내 팀을 패배의 위기에서 구해냈다. 하비 바라스는 전 세계 축구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바르샤는 이날 무승부로 레알 마드리드에 리그 선두 자리를 내줬다. 세비야는 4위를 유지했다.

한국뉴스투데이 김호성


김호성 khs4096@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