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균충전설비에서 제조해 안심, 작은 손으로도 편하게 쥘 수 있는 용기 디자인이 특징
[한국뉴스투데이]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신제품 ‘썬키스트 코코’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썬키스트 코코는 과일농축액에 코코넛으로 만든 쫄깃한 젤리 ‘나타드코코’가 어우러져 먹는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썬키스트 코코는 리치·복숭아·오렌지의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썬키스트 코코 리치’는 열대과일의 풍부한 향과 깔끔한 맛을 지녔다. ‘썬키스트 코코 피치’는 복숭아 농축액을 함유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썬키스트 코코 오렌지’는 썬키스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렌지의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세 제품 모두 출시 전 체험단 평가에서 ‘큼지막한 젤리가 과육을 씹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는 후기가 잇따른 만큼, 나타드코코 젤리의 식감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썬키스트 코코 라인업은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 충전까지 한 공정에서 이뤄지는 무균충전설비(아셉틱·Aseptic)로 제조해 믿을 수 있다. 손이 작은 어린이들도 병을 잡는 데 부담이 없도록 허리가 잘록한 조롱박 모양으로 용기를 디자인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정한 ‘고열량·저영양 식품’ 기준에 해당하지 않아 어린이들의 간식으로 안심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제약의 제조노하우와 썬키스트의 높은 글로벌 기준을 적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품질을 신뢰할 수 있다”며,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즐거운 수분섭취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광동제약은 썬키스트 코코 론칭을 기념해 오프라인 제품 증정 행사와 유명 프랜차이즈 스터디카페 협업,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