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닉’, 연세대학교와 반도체 공정실습 체결 및 사전 수강생 모집

오는 11일까지 반도체 공정실습 사전예약 신청 가능

2019-08-07     김성민 기자
이공계

[한국뉴스투데이] 이공계 취업전문 ‘엔지닉’이 연세대학교와 반도체 공정실습을 체결하고 1기 모집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지닉X연세대 반도체공정실습은 반도체 산업부터 세부공정(기초이론&반도체 8대 공정)까지 반도체 전문가의 체계적인 반도체 이론 교육은 물론, 연세대학교 Fab에서 직접 참여하는 반도체 공정실습이 진행된다.

해당 반도체 공정실습 과정 수료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실습 경험을 취업경쟁력으로 만들어줄 취업 프로그램인 엔지닉 현직자 1:1 멘토링 및 이공계 취업 강의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한 사전예약 수강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반도체 취업 BEST 강의 Pack ▲반도체 전공면접기출 1140제 ▲삼성, 한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외국어 역량평가에 단독으로 사용되는 외국어 말하기시험 ‘오픽OPIc 5%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케이크 세트를 50명에게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이벤트를 본인 SNS나 카페, 블로그 등에 공유한 사람에게 비타500(전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명), 신세계백화점 5만원상품권(1명) 등을 제공한다.

이번 공정실습 1기 사전예약 신청은 8월 11일(일)까지며, 엔지닉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연세대 반도체공정실습 모집 시작 5분전 알림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다.

엔지닉 관계자는 “엔지닉은 업계 및 산업 전반의 최신 트렌드를 가장 잘 아는 경력 10년 이상 전공면접관 출신 등 전/현직 엔지니어 강사진으로 구성된 이공계 취업 전문 아카데미”라며, “이번 반도체 공정실습으로 삼성전자, SK하이닉스, ASML 등 2019 하반기 채용에 반도체 기업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반도체 직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7월 수원대학교와 진행한 반도체공정실습에 모집인원의 20배가 넘는 인원이 신청하는 등 엔지닉 반도체공정실습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며 앞으로 더 많은 이공계 취업준비생들에게 반도체 공정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반도체 공정실습’ 과정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엔지닉은 이공계 직무 소개부터 전공정리, 전공면접대비 등 이공계 취업에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반도체 취업준비생을 위한 반도체 취업입문 무료 온라인스터디와, 반도체, 자동차, 디스플레이 등 이공계 각 분야 현직 엔지니어의 전공&직무 특화 1:1 무료 멘토링도 진행하고 있다. 전공면접 대비를 위한 ‘기출문제로 정리하는 반도체 전공면접 실전대비서’도 출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