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23 연도상 시상식 개최…‘매직상’에 전채만 MC

MC 실적 우수 부문 1위 통영1팀 전채만 MC…고객 가치 최우선으로 최선 다할 것 윤요섭 대표, MC 및 SP 등 영업가족에 감사 인사 전해…회사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 당부 8일,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서 지난 한 해 땀과 노력 결실을 나누는 축제와 화합의 장 마련

2023-02-09     신현구 기자
▲지난

[한국뉴스투데이]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지난 8,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2023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윤요섭 대표를 비롯해 구성원, MC(Magic Care) SP(Sales Partner)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지난 한 해의 땀과 노력의 결실을 나누는 화합의 장으로 성대하게 치러졌다. 특히 올해는 정부 방역 지침 완화에 따라 3년 만에 열린 오프라인 행사로 더욱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이 함께 열렸다.

시상식에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SP를 격려하고, 실적과 서비스가 우수 직원을 선발해 매직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 각 부문별 다양한 상을 마련해 시상했다. 또 수상한 총 47명의 MCSP에게는 상패와 함께 상금이 주어졌다.

이날 MC 실적 우수 부문 최고상인 매직상은 경남지부 통영지국 통영1팀 전채만 MC가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서비스 우수 부문에서는 중부지부 대전동구지국 대전동구2팀 임승주 MC에게 돌아갔다. 또 김서경 경남지부장, 송지연 마산합포지국장, 강우진 마산합포2팀장이 매직상의 수상 영예를 누렸다. SP 부문은 SP2지사 진교현 SP가 실적 1위로 금상을 차지했으며, SP1지사 2국 최림 사업국장, SP1지사 박재민 지사장이 금상을 수상했다.

판매실적 등 종합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아 매직상을 수상한 경남지부 통영지국 통영1팀 소속 전채만MC목표를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강한 의지로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SK매직이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요섭 대표는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한결 같은 마음으로 최고의 성과를 거둔 MCSP 등 구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회사의 성장을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하자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