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바비 인형 몸매 서효림, 톡톡 튀는 팝아트 화보 공개
[포토]바비 인형 몸매 서효림, 톡톡 튀는 팝아트 화보 공개
  • 김지연
  • 승인 2013.04.2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김지연 기자] 배우 서효림이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 5월 호를 통해 톡톡 튀는 팝아트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바비 인형 몸매에 싱그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패셔니스타 서효림이 팝아트 화보 “NEW POP!”을 통해 당장 튀어나올 것만 같은 톡톡 튀는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프린트의 ‘시슬리 츄팝 컬렉션’을 선보인 것.
 
공개된 화보 속 서효림은 상큼 발랄한 프린트 탑과 다양한 네온 컬러 셔츠를 감각적으로 믹스 매치해 완벽한 각선미를 과시했으며, 립이 돋보이는 프린트 슬리브리스 톱과 스커트에 달콤한 캔디로 톡톡 튀는 컬러로 섹시함과 생기발랄함을 더했다.
 
특히, 네온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과 장난끼 넘치는 러블리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서효림은 시슬리 ‘츄팝 컬렉션’의 컨셉인 섹시하면서도 매력적인 멋진 뉴 팝 스타일을 바비 인형같이 완벽한 바디에 유쾌한 미소와 그녀 특유의 페미닌한 매력으로 표현했다.
 
한편, 서효림은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통해 임팩트 있는 특별 출연으로 화제를 낳았으며,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연 gideks12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