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클라렌, 성능 대폭 강화한 차세대 유모차 ‘V2’ 공개
맥클라렌, 성능 대폭 강화한 차세대 유모차 ‘V2’ 공개
  • 장금영
  • 승인 2013.04.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장금영 기자] 고품격 합리주의 유모차 맥클라렌이 29일(월) 오전, 서울 잠원동 프라디아에서 2013년 신제품 ‘맥클라렌 V2’의 런칭쇼를 열었다.

맥클라렌이 올해 한국 런칭 12주년을 맞아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개발한 차세대 유모차 ‘맥클라렌 V2’는 더 간편하고, 더 가볍고, 더 똑똑해진 합리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이날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2013 맥클라렌 퀸&킹 선발대회’ 본선에 진출한 일반인 모델들이 직접 ‘맥클라렌 V2’를 소개했다.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 제품 평가 리포트인 ‘스마트 컨슈머’에서 합리적 유모차 1위로 뽑인 맥클라렌의 V2는 가격과 품질을 우선시 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 제품 평가 리포트인 ‘스마트 컨슈머’에서 합리적 유모차 1위로 꼽혔으며, 최근 JTBC에서 방송된 <남자의 그 물건>에서 최고의 핸들링과 주행시 노면충격이 최소화된 승차감 그리고 접이 편의성 등으로 종합평가 1위를 차지한 맥클라렌의 V2는 가격과 품질을 우선시 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금영 rmadud336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