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족사랑 ‘참 주얼리’로 더 행복하게~
5월, 가족사랑 ‘참 주얼리’로 더 행복하게~
  • 장금영
  • 승인 2013.05.0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장금영 기자] 봄의 싱그러움과 함께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떤 선물을 고를까 고심하는 이들이 많다. 이럴 때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주얼리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가족’을 테마로 한 ‘참(charm) 주얼리’는 소중한 마음을 더욱 빛내주고 받는 이나 전하는 이 모두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수 있다.
 
나만의 스토리를 담아내는 참 주얼리는 참 로맨틱한 아이템이다. 제품 하나 하나를 본인의 스토리와 취향에 맞게 직접 골라 세상에 하나뿐인 주얼리를 만들 수 있으며 간직하기에도 좋다.
 
선물 상자, 테디베어 그리고 다양한 언어로 ‘MOM’을 표현한 참 등의 정성과 사랑이 가득 담긴 참 주얼리는 섬세한 디테일로 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친근함을 전해준다. 또 실버톤 곳곳에 가미된 은은한 컬러 스톤 셋팅은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앙증맞게 다가온다.
            
판도라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참 주얼리는 보는 재미와 함께 실용적이기까지 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히 귀여운 아이들을 상징하는 테디베어 참, 엄마와 딸을 상징하는 레드 댕글 참 등은 따뜻한 기운이 느껴져 가족을 위한 최적의 선물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한편 1982년 덴마크 코펜하겐의 작은 공방에서 시작한 판도라 주얼리는 현재 65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라인이 서로 믹스매치하기 쉽게 디자인 돼 스토리와 취향에 맞게 변형시킬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금영 rmadud336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