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초보라면 스냅백으로 스타일 변화를 한~번에!
패션초보라면 스냅백으로 스타일 변화를 한~번에!
  • 김지연
  • 승인 2013.07.1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김지연 기자] 등산부터 캠핑 등 아웃도어 열풍이 한창이더니 이제는 힐링과 문화생활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이에 따라 패션도 점점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능성이 강조된 룩에서 락페스티벌이나 각종 파티에서 입을 수 있는 자유로운 스타일이 대세가 되었다.
 
자신의 감성과 느낌대로 입던 스트릿 패션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힙합문화를 사랑하는 소수의 인원들이 즐겨 입었지만 요즘은 조금이라도 자유로운 분위기의 직장에 다니는 이들까지도 스트릿 패션의 매력에 흠뻑 빠진 추세다.

자유분방하고 자신만의 개성만점 패션을 완성하라면 우선 컬러부터 지루하지 않아야 한다. 딱딱한 오피스룩다운 무채색의 심플한 옷은 벗어 던지고 애니멀 프린트과 이그조틱 프린트 등 경쾌한 패턴과 눈부신 네온 컬러나 선명한 주얼 컬러가 돋보이는 룩을 택하도록 하자. 형형색색 자연과 닮은 컬러풀한 의상을 입는 것만으로도 자유와 한껏 가까워졌음을 느낄 수 있을 것.

반면 너무 화려한 컬러에 부담부터 느끼는 패션 초보들이라면 액세서리를 최대한 활용하면 된다. 전체적인 스타일은 블랙과 그레이, 화이트 등 모노톤으로 입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나 패턴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완성하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할 수 있다. 안경이나 선글라스, 슈즈, 가방 등 여러 가지 아이템이 있지만 스트릿 감성을 표현하기에 가장 좋은 아이템은 스냅백이다.

모노톤 의상은 패턴이 가미되어 있더라도 밋밋해 보이는 경향이 있는데 이럴 때 화려한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냅백을 착용하면 첫 시선이 가는 얼굴부터 화사해 보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스타일도 트렌디하게 비춰질 수 있다. 요즘 네온컬러가 유행인데 비비드하고 화려한 네온 컬러 의상을 소화하는 것이 걱정된다면 우선 스냅백을 매치해 새로운 패션에 도전 해 볼 것을 추천한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연 gideks12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