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맥포머스 신제품 '메가브레인'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 맥포머스 신제품 '메가브레인' 단독 론칭
  • 임미선
  • 승인 2013.09.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임미선 기자]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이 국민교구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3차원 입체자석교구 짐보리 맥포머스 신제품 '메가브레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25일(수) 오전 10시 20분에 방송하는 맥포머스 신제품 '메가브레인'은 역대 최다인 340피스로 제작됐다. 기존 제품의 인기구성과 기본피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3D 기어, 사운드 블록, 다양한 형태의 LED, 강력해진 RC 모터 등의 새로운 구성을 추가한 것.

메가브레인은 완벽에 가까운 구모양 재현이 가능하며 일자형, 프로펠러, 둥글거나 꺾인 모양 등의 LED 블록들이 확장된 조형물에 감성을 더해 감각적인 연출을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 3D 기어의 다양한 맞물림을 통해 기계 작동의 원리와 회전, 방향에 대한 수학적 개념을 한 차원 높였다.

특히 놀이를 통해 수학적 창의력을 습득할 수 있도록 총 21권의 수학 활동북(수와 연산, 평면도형, 입체도형, 공간개념, 톱니바퀴놀이 등)이 추가됐다.

롯데홈쇼핑에서는 단독 론칭 기념 역대 최다구성을 제공한다. 자석 300피스, 카드 40장, 맥포머스 전용 정리함, 스타일 북, 수학워크북 21권, 플레이 앤 러닝북으로 구성했다. 방송상품 구매 시 LED세트 17피스, 바퀴 2피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홈쇼핑의 '짐보리 맥포머스'는 지난 2012년 론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특히 지난 4월부터 5월 어린이날 전까지 총 14차례 집중편성하며 주문금액 기준으로 약 9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롯데홈쇼핑 유아용품 담당 유혜실 MD(상품기획자)는 "놀이와 교육이 결합된 에듀테인먼트 제품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과학고에서 창의력 교구로 채택할 만큼 인정받고 있는 짐보리의 신제품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하게 됐다"며, "롯데홈쇼핑의 짐보리 방송은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완성품을 선보이고 있어 어떤 작품들이 소개되는지를 챙겨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미선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