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요리 전쟁 '짱구는 못 말려 극장판'
거대한 요리 전쟁 '짱구는 못 말려 극장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04.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별 다섯 개짜리 요리만을 사랑하고 서민들의 음식을 모두 없애려는 ‘A급 요리기구’로부터 서민들이 즐기는 음식들의 축제인 ‘B급 음식 대축제’를 지키기 위한 떡잎마을 방범대와 짱구의 활약을 담은 이번 작품은 짱구만이 선사할 수 있는 코믹한 ‘먹방 어드벤처’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비싸고 고품격의 음식만을 최고로 여기고, 서민들의 음식들은 모두 없애야한다고 주장하며 A급 요리만을 고집하는 ‘A급 요리기구’로부터 서민들이 사랑하는 음식 축제인 ‘B급 음식 대축제’를 지키기 위해 벌이는 떡잎마을 방범대의 고군분투를 그려내 A급 요리기구와 짱구를 포함한 B급 음식 지지자들의 거대한 요리 전쟁이 펼쳐진다.

볶음 국수를 먹기 위해 부모님들 몰래 ‘B급 음식 대축제’로 향하던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일행은 수수께끼의 여인으로부터 전설의 소스를 볶음 국수 달인에게 전달해 줄 것을 부탁 받는다.

그 소스는 바로 서민들이 사랑하는 B급 음식들을 모두 없애고 축제를 점령하려는 ‘A급 요리기구’로 부터 B급 음식을 구할 수 있는 전설의 소스다.

이 소스를 노리는 A급 요리 기구는 특급 요원들을 동원해 짱구 일행을 막으려 하고, 설상가상 짱구와 친구들은 숲에서 길을 잃어버리고 만다.

과연 짱구와 친구들은 전설의 소스를 무사히 소스의 달인 강사장에게 전하고, 서민들의 즐거움인 B급 음식들을 지킬 수 있을까?!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