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전통주 온라인 쇼핑몰 홍보모델
씨스타, 전통주 온라인 쇼핑몰 홍보모델
  • 송현주
  • 승인 2012.04.2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26일 걸그룹 `씨스타’를 전통주 온라인 쇼핑몰의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aT는 전통주의 온라인 소비를 촉진하려고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40% 할인 쿠폰 1천매를 무료로 배포하고 이 쿠폰으로 aT 전통주 온라인 쇼핑몰(www.eatmart.co.kr)에서 거래되는 머루주, 복분자주, 감주, 사과주, 안동소주, 문배술, 홍삼주, 이강주, 백일주, 생막걸리 등 150여종을 할인가로 살 수 있다.

aT 관계자는 "So Cool, 나혼자를 부르며 톡톡 튀는 개성을 보인 씨스타 멤버들이 전통주의 다양한 색채와 맛을 홍보하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온라인 구매력이 강한 20∼30대가 전통주를 많이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송현주 khs4096@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