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채영, 트위터에 외국인 몸매비하
배우 이채영, 트위터에 외국인 몸매비하
  • 이창현
  • 승인 2012.06.1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채영은 1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두 명의 외국여성의 뒷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분홍색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은 몸집이 큰 여성이 담겨 있으며, 이채영은 "지쳐서 운전 안 해도 갈 수 있는 dennys에서 대충 먹어야지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핑크빛 두려움의 그림자가"라며 "사진 완전 날씬하게 나오는 거다. 진짜다. 먹지 말고 나갈까?"라는 글을 게재해 논란이 되고 있다. 트위터에 외국인 여성의 몸매를 비하하는 글을 남겼기 때문.

이어 이채영은 트위터에 "서울 가면 10kg 빼고 싶어졌다. 도촬 미안해요. 동기부여 고마워요"라는 글을 덧붙여 논란을 더욱 확산시켰다.

누리꾼들은 이채영의 트위터를 캡처해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리는 등 이채영의 경솔한 행동을 비판하고 있다. SNS가 개인공간이긴 하지만 배우로서 SNS에 올리는 글이 노출되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지 않은 경솔한 행동이라는 것.

이채영의 트위터 글을 접한 누리꾼은 "이채영의 경솔한 행동에 정말 놀랐다. 만약 사진의 주인공이 이 게시물을 봤다면 얼마나 상처받았을까", "대중에 노출되는 배우인 만큼 이런 경솔한 행동은 삼가야하는데"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채영은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
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현 mtch@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