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이쁜이수술 : 레이저질성형+임플란트질성형
업그레이드된 이쁜이수술 : 레이저질성형+임플란트질성형
  • 최준완
  • 승인 2011.11.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쁜이수술전문병원에서 받으면 질안쪽 수축 효과 반영구적

업그레이드된 이쁜이수술 ; 레이저질성형+임플란트질성형
이쁜이수술전문병원에서 받으면 질안쪽 수축 효과 반영구적

최근에 이쁜이수술을 받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하였지만 이에 못지 않게 재수술을 찾는 여성들도 같이 늘었다.
2년 전 이쁜이수술을 받았다는 박모 주부. 이쁜이 재수술을 위해 신사역에 있는 이쁜이수술전문,질성형전문병원을 찾았다.
 
“시간이 지나니까 질수축력이 점점 약해지더라구요, 그런데 첨엔 정말 남편도 좋아라 하고 저도 자신감이 생기니까 효과는 있는거 같아서 다시 재수술을 결정할 수 밖에 없었어요.”
흔히 이쁜이수술이라고 불리는 질축소수술의 효과에 대해서 반신반의하는 경우가 많다.
 
이쁜이수술을 통해 효과를 보았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수술직후에도 성관계시 큰 변화를 잘 모르겠다거나 수술 받은뒤 얼마지나지 않아서 수술전 상태로 다시 질이 늘어났다고 불만족해 하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리에스 여성의원 정창원 원장은 이쁜이수술은 이쁜이수술전문병원에서 제대로 수술받으면 여러 효과가 있는 수술이라고 단언한다.

질을 수축시켜 성관계 만족에 중요한 요소인 성교시 질마찰력과 질수축력을 증가시켜 줄뿐만 아니라 골반근육을 복원시켜 분만전 해부학적 구조로 가깝게 만들어주므로 골반장기 하강을 늦춰주거나 질길이를 늘려주는 등 여러 건강상의 잇점도 있다는 것. 수술의 핵심은 손상된 골반근육을 잘 복구시켜 주는 것. 그래야만 효과가 지속적으로 간다.

그래서 최근에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수술이 이쁜이 질임플란트 복합술이다. 쉽게 얘기하면 이 수술은 이쁜이수술과 임플란트질성형을 동시에 시행하는 수술이다. 골반근육은 이쁜이수술을 통해서 복구시키고, 질의 확실한 수축 효과와 지속성은 질임플란트를 통해서 얻는, 두 수술의 장점들을 모두 결합시킨 수술이라고 볼 수 있다.

 임플란트질성형은 의료용으로 승인받은 안전한 고탄력의 실리콘링을 질을 둘러싸게 삽입해 주면 성교시마다 남성의 성기를 마치 스프링처럼 조이게 되어 더욱 강한 성적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뿐더러 그 효과도 거의 반영구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이 수술은 골반근육을 복원시켜 주는 것은 아니기에 분만으로 골반근육 손상이 심한 경우에는 한계가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레이저이쁜이수술을 통해서 골반근육은 복구하면서도 질임플란트를 같이 삽입하여 주면 상대적으로 골반근육이 없는 질 안쪽의 축소효과도 반영구적으로 지속될 뿐만 아니라 질스프링이 질 안쪽에서 한번 더 조여주기에 더 강한 성감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쁜이 재수술을 받는 경우나 분만후 손상된 골반근육을 복원시키면서도 강한 성기능 향상을 원할 경우에 적합한 수술이라고 리에스 여성의원 정창원 원장은 말한다. 이쁜이 재수술을 원하시는 경우 수술의 효과가 좀 더 오래 지속되면서도 좀 더 강한 성기능 개선효과를 원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레이저 질성형으로 이쁜이수술의 부작용은 줄이면서도 질임플란트를 통해 질수축력을 강화시키기에 고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고 전했다.

다만 개개인의 해부학적 특성에 맞는 수술방법이 동원되어야 하고 질을 둘러싸고 있는 골반근육을 제대로 복원해 주어야만 수술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그렇기에 이쁜이수술전문 혹은 질성형전문 산부인과를 선택해 제대로 된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도움말; 리에스 여성의원 정창원 원장

최준완 ber82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