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하모니, 日최대규모 도쿄 보이즈 컬렉션 참여
소울하모니, 日최대규모 도쿄 보이즈 컬렉션 참여
  • 김대건
  • 승인 2013.04.1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혼성R&B그룹 소울하모니가 오는 26일 동경 시부야에서 개최되는 도쿄 보이즈 컬렉션“TOKYO BOYS COLLECTION”에 국내가수 최초로 무대에 선다. 

소울하모니(원킬,가연)가 선보일 “도쿄 보이즈 컬렉션”은 도쿄 보이즈 컬렉션 실행위원회가 주최하며, 일본 언론 협의회가 후원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쇼와 콘서트가 결합된 행사로 일본 최고의 패션디렉터와 유명DJ,아시아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한다. 

이미 일본에서 진행되는 패션쇼 “걸스 도쿄컬렉션”에는 국내 많은 가수들이 참여를 하였지만, 보이즈 컬렉션에는 한국 가수 최초로 소울하모니가 참여하여 눈길을 끈것. 

소울하모니는 지난 2012년 10월에 도쿄 아카사카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성공적으로 치러진 이후 뜨거운 반응으로 각종 일본 언론과 방송국의 러브콜을 받았으며 이어 두 번째 공식 행사로 도쿄 보이즈 컬렉션에 참여하게 된 것이다.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 조재윤 대표는 “소울하모니가 식지 않은 한류 열풍을 실감하고 있으며 오는 7월에 발매되는 3번째 앨범은 완성도를 높였으며, 한국과 아시아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왕성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찾아갈 것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하였다. 

혼성R&B그룹 소울하모니가 그동안 발표하였던 앨범은 하이브리드 록이란 이색 장르 음악으로 록에 흥겨운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미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사랑한다면’과 록과 R&B, 하드코어와 심포니를 결합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파워 오브 뮤직(Power of Music)’은 록 매니아 층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며,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앨범이다. 

한편, 소울하모니는 “도쿄 보이즈 컬렉션”에 참여하기 위해 오는 25일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할 예정이며, 최근 각종 예능과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건 mantis310@para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