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냐 스포츠, 5/7 ‘아이웨어 컬렉션’ 최초 런칭!
제냐 스포츠, 5/7 ‘아이웨어 컬렉션’ 최초 런칭!
  • 황정훈
  • 승인 2013.05.0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황정훈 기자] 제냐 스포츠가 ‘제냐 스포츠 아이웨어 컬렉션’을 정식 런칭하며 5월 7일 기념 파티를 연다.

도심 속 리조트 무드의 이번 행사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에서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안선영이 사회자로 나선다.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제냐 스포츠 아이웨어의 신 모델을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도록 오픈하우스 형태로 마련하며 셀럽 포토 타임 및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돼 있다.
 
제냐 스포츠 아이웨어 관계자는 “이번컬렉션은현대스포츠맨의다이나믹한라이프스타일의니즈를충족시킬수있는완벽하고균형있는선글라스컬렉션이다”라고소개한뒤“이번 행사를 통해 제냐 스포츠 아이웨어만의 가치와 감성을 전달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첫 선을 보이는 제냐스포츠아이웨어컬렉션은 ‘Sport’와 ‘Urban’ 두 가지 컨셉으로 구분되어 다이나믹한 아웃도어 스포츠를사랑하고일상에서활동적인라이프스타일을추구하는사람들에게알맞도록디자인됐다. 특히,럭셔리스포츠웨어로유명한‘제냐스포츠’의특징이라할수있는‘혁신’, ‘편안함’, ‘역동성’의가치들을이번선글라스에모두반영해매우기술적인디테일이집약된고기능성의아이웨어라인들로구성됐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정훈 hjh245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