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교육, 고1·2 학부모 대상 입시교실 운영
타임교육, 고1·2 학부모 대상 입시교실 운영
  • 황정훈
  • 승인 2013.05.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황정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타임교육(대표 이동진, www.t-ime.com)에서 운영하는 초중고 종합학원 미래탐구와 재수종합학원인 '강남타임학원(academy.t-ime.com)'이 6월 한 달간 고등학교 1, 2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부모 입시교실을 운영한다.
 
6월 학부모 입시교실은 ‘의대 진학을 위한 학부모 교실’과 ‘입학사정관전형을 위한 학부모 교실’을 주제로 이해웅 대치미래탐구 원장(타임교육 입시전략연구소장)과 최성수 타임교육 대입연구소장이 각각 진행을 맡았다.
 
의대 진학이 목표인 최상위권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의대 진학을 위한 학부모 교실’은 이해웅 대치미래탐구 원장이 연사로 나서며, 오는 6월 6일(목)과 13일(목)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열린다. ‘입학사정관전형을 위한 학부모 교실’에서는 최성수 타임교육 대입연구소장이 생활기록부 관리가 중요한 입학사정관전형 대비법을 직접 소개한다. 일시는 오는 6월 4일(화)과 11일(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이며, 장소는 서초동 강남타임학원.
 
2008년부터 학부모 입시교실을 진행해온 이해웅 원장은 지난 20여 년간 강동청산학원, 대치동 유레카학원 등에서 상담실장, 원장, 입시연구소장 등을 역임한 대입 전문가다. 최성수 소장은 강동 청산학원 입시연구소장 및 고등부 원장을 역임, 입시 변화에 대한 탁월한 분석과 예측 능력을 바탕으로 장기적 학습 설계 차원의 입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강남타임학원 이순원 원장은 “기존 학부모 설명회는 고3 학부모를 중심으로 입시 전반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해왔던 것이 사실”이라면서, “의대 진학 또는 입학사정관전형 진학이라는 확실한 목표에 맞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예비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불안감을 덜고자 6월 학부모 입시교실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6월 학부모 입시교실에 참여를 원하는 학부모는 강남타임학원 홈페이지(academy.t-ime.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수당 선착순 30명.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정훈 hjh245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