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못난이주의보' 임주환-현우-최태준, ‘꽃미남 3인방’ 촬영현장 공개
[포토] '못난이주의보' 임주환-현우-최태준, ‘꽃미남 3인방’ 촬영현장 공개
  • 김민하
  • 승인 2013.07.2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김민하 기자]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가 안정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주환-현우-최태준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못난이 주의보’의 한 장면으로 철수(현우 분)와 진주(강별 분)의 결혼식 촬영 현장을 담은 것.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는‘꽃미남 3인방’의 장난스러우면서도 즐거운 촬영현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임주환-현우-최태준 ‘꽃미남 3인방’이 함께 찍은 사진. 우월한 키와 범접할 수 없는 수트발의 진수를 보여준 세 사람은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머금게 하는 ‘안구정화’ 비주얼로 결혼식장을 런웨이로 만들어 그 자체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앉으나 서나 대본에 열중인 임주환의 자체발광 비주얼도 눈에 띈다.

제작진에 따르면 평소‘못난이 주의보’ 꽃미남 3인방으로 불리는 세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즐겁고 행복한 모습으로 촬영을 마쳤다. 특히 결혼식의 주인공인 현우는 시종일관 웃음이 얼굴에서 떠나지 않았고, 대선배 이순재는 결혼식 촬영이 처음이 이들에게 몸소 결혼식 동선을 확인해 주는 등 조언을 아끼지 않아 그 어느 때보다 훈훈한 촬영이 됐다는 후문.

‘못난이 주의보’ 꽃미남 3인방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임주환-현우-최태준 훈훈하네 훈훈해. 런웨이에 서 있는 것 같다”, “어느 드라마에서 이런 비주얼을 감히 쉽게 볼 수 있겠습니까? 완전 대박!”, “세 남자 비주얼도 최곤데 연기도 잘해서 너무 좋다~”, “‘못난이 주의보’ 꽃미남 3인방 승승장구 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하 ktoday@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