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회식은 블랙스미스가 쏜다
우리팀 회식은 블랙스미스가 쏜다
  • 윤지나
  • 승인 2013.08.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윤지나 기자]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본격 휴가철인 8월을 맞이해 휴가도 반납하고 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회식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13일(화)부터 15일(목)까지 블랙스미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lacksmithhq)을 통해 가능하다. 휴가도 반납하고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사연들을 댓글로 작성하면 총 5팀을 선정하여 회식비로 블랙스미스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16일 블랙스미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동료들과 함께 찍은 인증사진이 있을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블랙스미스의 이번 이벤트는 최근 교통연구원이 실시한 조사 결과 67%가 경제적인 이유로 여름휴가를 가지 않겠다고 응답한 것에 착안, 휴가도 반납하고 열심히 일하는 이 시대의 많은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블랙스미스는 관계자는 “본격 휴가철인 8월, 휴가도 반납하고 열심히 일하는 많은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블랙스미스에서 동료들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잠시나마 휴가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더운 여름,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블랙스미스 청담점과 강남역점 등 전국 50개의 매장에서는 오전 11시 30분부터 밤까지 생맥주 한 잔 주문 시 한 잔 더 제공하는 1+1 행사가 진행되며, 생맥주 무제한을 선택할 경우 아사히 생맥주(VAT 포함 15,000원)와 맥스 생맥주(VAT 포함 7,500원)가 120분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120분간 운영시간은 매장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된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지나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