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오퀸 방송에서 홍서범이 부른 ‘갱년기송’ 화제
백수오퀸 방송에서 홍서범이 부른 ‘갱년기송’ 화제
  • 진상민
  • 승인 2013.09.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 출연 ‘갱년기 여성을 위한 노래 베스트 5’ 소개



[한국뉴스투데이 진상민 기자] 가수 홍서범이 최근 방청객을 초청해 공개 방송 형식으로 진행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백수오퀸 판매 방송에서 부른 ‘갱년기송’이 화제다.

홍서범은 이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 아내 조갑경과 함께 출연해 ‘갱년기 여성을 위한 노래 베스트 5’를 소개하고 아내와 방청객들을 위해 통기타를 연주하며 다섯 곡의 ‘갱년기송’을 노래해 중년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홍서범이 부른 ‘갱년기송’ 1위는 갱년기 여성들이 겪는 안면홍조 증상이나 식은땀 등의 증상을 연상하게 하는 옥슨80의 ‘불놀이야’가 차지했고, 2위 곡은 남편과 다시 신혼 때처럼 사랑을 나누고 싶어하는 중년 여성들의 마음을 담은 함중아의 ‘내게도 사랑이’가 차지했다.

홍서범이 부른 ‘갱년기송’ 3위는 “니가 나를 모르는데 난들 너를 알겠느냐..”로 시작하는 김국환의 ‘타타타’가 차지했고, ‘갱년기송’ 4위는 여성 갱년기는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알기 어렵다는 의미를 담은 혜은이의 ‘당신은 모르실거야’가 차지했다. ‘갱년기송’ 5위는 갱년기 증상을 경험하기 시작한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샌드페블즈의 ‘나 어떡해’가 차지했다.

홍서범이 ‘갱년기송’을 불러 화제를 모은 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판매한 제품은 ‘백수오퀸’으로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유사 효과 제품으로 갱년기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여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퀸’은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불균형으로 생기는 심리적, 신체적 건강 상태 개선은 물론 몸매 관리가 어려운 중년 여성들의 체지방 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여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퀸’의 주성분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속단, 당귀를 여성 건강을 최적화할 수 있는 비율로 농축 건조해 만든 원료로 여성건강 증진 기능성 소재로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 인정 승인에 이어 국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신소재로서는 처음으로 미국 식품의약품안전국(FDA) 건강 기능 신소재(NDI) 승인을 받았다.

또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여성의 삶의 질을 평가하는 12가지 갱년기 증상 중 질건조, 관절통/근육통, 안면홍조, 불면증, 신경질, 우울증, 어지럼증, 손발저림, 피로감, 피부 간지러움 등 무려10가지나 되는 증상을 개선시키는 효능으로 캐나다 식약청(Health Canada)로부터 NPN(Natural Product Number) 허가를 받아 국내의 유명 제약회사, 대기업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등 세계 메이저 헬스케어 기업들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백수오퀸’은 추석을 앞두고 9월 4일(수) 오전 7시 15분부터 8시 15분까지 60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4상자(4개월분)를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상민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