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 스페셜 에디션 '머큐리' 컬러 출시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 스페셜 에디션 '머큐리' 컬러 출시
  • 임미선
  • 승인 2013.09.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임미선 기자] 영국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의 대표 아이템인 '스테이지스' 카시트가 2013 F/W 시즌을 맞이하여 스페셜 에디션 머큐리(Mercury) 컬러를 출시했다. 기존 조이 스테이지스의 컬러는 퍼플, 오렌지, 핑크, 그린으로 올해 유행 컬러인 '비비드 컬러'를 반영하여 전체적으로 화사한 느낌이 들도록 디자인하며 스타일리시한 고객층을 겨냥한 반면, 이번 F/W 시즌을 통해 만나게 되는 스페셜 에디션 머큐리 컬러 제품은 화사함에서 차분함으로 180도 변화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고객들을 향해 새로이 인사하는 조이 스테이지스의 머큐리 컬러는 깊은 빛깔의 딥 그레이 컬러에 어깨벨트 시트에는 은빛컬러를 주어 신사의 도시 영국 감성을 그대로 재현하며 모던함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출시 된 머큐리 컬러 제품은 다시 한 번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나의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유럽안전인증과 TRL 측면충돌테스트를 안전하게 통과하면서 경제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인증 받은 제품이다. 특히, 국내 유일하게 고강도 프레임 기술을 적용시켜 신생아부터 18kg(만 4세)까지 후방장착이 가능한 한편, 아이의 성장을 고려한 헤드레스트의 높낮이 조절은 측면 충돌 시에도 아이의 안전을 확실하게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일체형 구조로 제작된 어깨벨트와 헤드레스트는 아이의 체형에 딱 맞도록 원터치 방식으로 어깨벨트를 조절할 수 있는 편리성까지 고루 갖춘 멀티태스킹 형식의 제품이다. 게다가 스타일리시한 고객들이 충족할만한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인 2012 레드닷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는 전국의 많은 소비자들에게 두터운 신뢰와 뜨거운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올해의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의 영예를 거머쥐며 '프리미엄'이 무엇인지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올가을 시즌 새로이 출시 된 스페셜에디션 머큐리 컬러 제품은 9월 한 달 동안 에이원 베이비 쇼핑몰을 포함한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인 CJ mall, GS shop, 롯데닷컴, 롯데 아이몰, 신세계 몰 등에서 예약 판매 중이며 특별히 36% 할인된 가격에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미선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