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주)브랜드아큐멘, ‘홍의전설’ 캡슐형 액상홍삼 선보여
[설특집](주)브랜드아큐멘, ‘홍의전설’ 캡슐형 액상홍삼 선보여
  • 윤보현
  • 승인 2015.02.1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도 자신의 취향·기호·스타일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한국뉴스투데이 윤보현 기자]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한 해 동안 고마웠던 분들 그리고 부모님을 비롯하여 친지 분들께 세배 드리고 선물 준비하느라 많이 바쁠 듯 하다. 선물에 대한 고민은 명절 때마다 드는 행복한 고민 중에 하나인 것 같다. 특히 가족의 건강을 위한 인기 선물세트로 홍삼을 제일로 꼽는다.

설 선물을 준비하고 고민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 웃음과 행복을 드리고자 좋은 세계 최초의 캡슐형 액상홍삼인 ‘홍의전설’을 소개한다.

(주)브랜드아큐멘(대표 박재범)의 홍의전설은 100% 한국산 홍삼농축액, 0% 보조성분, 오로지 한국산 홍삼만을 사용했다. 고형분 60%이상의 홍삼농축액 이외 한약재, 식물혼합원료 등 그 어떤 보조성분도 일체 허용하지 않았다. 100% 홍삼의 기운만을 담았다.

홍삼을 끓여 낸 추출액은 원래 맑다. 유독 색이 진하고, 점성이 강한 홍삼 제품은 여러 번 졸이고 태워서 만들어낸 결과 이거나 말토덱스트린이라는 식품첨가물이 만들어낸 결과이다.

홍의전설은 세계 최초의 캡슐형 액상홍삼이다. 안전한 재질로 진공 포장된 캡슐은 스푼 등 다른 도구가 전혀 필요하지 않는다. 이에 따라 홍의전설은 언제, 어디서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홍의전설은 흘러내림과 끈적임 없는 깨끗함을 유지한다. 가방 속에서 뒹굴고, 손때 묻은 포장용기에 더 이상 입대지 않아도 된다. 홍의전설은 캡슐에 담겨 보다 위생적이기 때문이다.

진세노사이드(Rg1+Rb1+Rg3)란 홍삼 고유의 사포닌으로 홍삼의 품질을 결정한다. 홍의전설은 경쟁사 대비, 우수한 함유량을 자랑한다. 캡슐 1개당 15mg, 총 450mg의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하루, 한 개의 캡슐로 건강을 챙긴다. 홍의전설 한 개의 캡슐에는 하루 홍삼 권장량이 담겨있다.
(주)브랜드아큐멘 '홍의전설'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셀프 커스터마이징 홍삼

홍의전설은 나만의 스타일로 홍삼을 즐길 수 있다. 내가 원할 때, 내가 원하는 곳에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또한 자신의 취향, 기호 그리고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섭취 가능하다. 진하게 원샷 해도 좋고, 농도를 조절하며 사는 데일리 워터도 좋고, 우유 사이다 탄산수와도 좋고, 요리에 함께 넣어도 좋다.

이밖에 홍의전설 홈페이지(http://www.legendhong.co.kr)레시피를 참조하면 홍삼 단호박찜, 홍삼 미숫가루쉐이크, 홍삼 바나나우유, 두부 홍삼주스, 홍삼 막걸리, 홈삼소주, 홍삼 라떼, 홍삼 크림소스 스테이크, 홍삼 떡강정, 홍삼소스 소고기 카나페, 홍삼 우유빙수, 홍삼 해신탕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

한 홍의전설 구매자는 홍의전설을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되어 지금까지 꾸준히 먹고 있다고 전하고 기존에 먹던 홍삼 액기스는 파우치 형태여서 회사에 놓고 먹기에는 무리가 없었으나, 외출시 먹기에는 너무 불편했다면서 홍의전설은 휴대성에서 크게 점수를 주고 싶다며 작은 가방에도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닌다고 전했다.

이 구매자는 홍의전설을 우유에 타서 마시거나, 탄산수에 섞어서 즐겨 마신다면서 맛은 솔직히 홍삼이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해서 일단 성분표를 좀 따져보고 구매하는 편인데, 유명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도 뛰어난 제품이라고 생각하여 믿고 재 구매한다고 밝히고 주변에 감기 환자 많은데 저만 쌩쌩한 거 보면 제품의 효과는 분명히 있는 거 같다고 글을 올리기도 했다.

(주)브랜드아큐멘(http://www.brandacumen.com)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컨설팅, 네임 및 슬로건, 디자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상품기획, 제조, 유통을 수행하는 토탈 브랜딩 솔루션 기업으로서 문화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리드하는 문화창조기업이다.

박재범 대표는 브랜드아큐멘은 원래 대기업 브랜딩 컨설팅 하는 업체이었다고 밝히고 그렇게 다른 회사의 컨설팅을 하다 업체의 부정직한 내용, 불편한 진실과 불편한 사용성에 고민하다가 제품을 직접 만들게 되었다고 털어놓는다.

브랜드아큐멘은 모든 브랜드 위에서 뛰어나고 위대한 브랜드, 바로 그 브랜드를 파트너들께 만들어 드린다고 밝히고 위대한 브랜드는 수많은 고민과 실패 위에서 태어난다면서 브랜드아큐멘은 누구보다도 더 많이 고민했고 가장 좋은 브랜드를 탄생 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많은 기업들을 성공시킨 레퍼런스도 가지고 있다면서 브랜드아큐멘은 치밀하고 정교한 전략과 최선의 노력을 통해 브랜드를 탄생시킨다고 말하고 또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가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박 대표는 브랜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깊은 통찰력을 겸비한 브랜드 컨설팅 파트너로서 경험과 지식, 열정을 가지고 브랜드 가치를 개발하고 극대화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믿음직스러운 성공 파트너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브랜드아큐멘을 만나는 순간, 여러분의 위대한 브랜드를 탄생시키는 순간이 될 것이라며 위대한 브랜드를 계획하고, 만들고, 가꿔나가는 순간들을 브랜드아큐멘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주)브랜드아큐멘 제공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보현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