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의 전설’ 전인권, 첫 단독 공연 개최
‘록의 전설’ 전인권, 첫 단독 공연 개최
  • 정유진 기자
  • 승인 2017.03.2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촛불집회에서 뜨거운 감동을 준 ‘록의 전설’전인권이 오는 5월 6-7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전인권밴드의 이번 ‘새로운 꿈을 꾸겠다 말해요’공연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삽입곡으로 쓰이며 국민 위로곡이 된 ‘걱정말아요 그대’의 노랫말에서 시작됐다.

지난해 힘겨운 시기를 이겨낸 개인과 사회가 새 봄 새로운 꿈을 꾸고 실현했으면 좋겠다는 바람과 희망에서 전인권이 붙인 공연 타이틀이다.

전인권은 지난해 11월, 12월과 이달 11일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촛불집회 무대에 세 차례 올라 ‘애국가’와 ‘걱정말아요 그대’, ‘행진’ 등을 힘 있는 목소리로 들려 주며 깊은 울림을 불어넣은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도 전인권은 들국화 시절의 명곡과 솔로곡, 전인권밴드의 곡을 아우르며 관객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는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세종문화회관 공연인 만큼 들국화 시절부터 즐겨 부른 홀리스의 ‘히 에인트 헤비, 히즈 마이 브라더(He Ain’t Heavy, He‘s My Brother)’ 등 록 심포니 스타일의 노래도 다수 선곡할 예정이다.

전인권의 독보적인 보컬과 함께 최정상급 베이시스트 민재현과 기타리스트 신윤철 등 전인권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밴드 멤버들의 탄탄하고 웅장한 연주를 감상할 수 있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의 게스트로는 2016년 SBS ‘K팝스타 시즌5’ 준우승자인 안예은이 함께 해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의 OST 곡 ‘봄이 온다면’등을 부를 예정이다.

정유진 기자 dsjj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