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방탄소년단∙박보검, ‘코카콜라’와 청량미 넘치는 바캉스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아이스 코카콜라와 함께 청량미 가득한 모습의 방탄소년단과 박보검 (사진제공: 코카콜라)

[한국뉴스투데이]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이 최근 ‘코카콜라’의 2018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돼 TV광고를 촬영했다. 이들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야외 풀장에서 시원한 아이스 코카-콜라를 마시며 짜릿한 여름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은 코카콜라와 함께 각자만의 개성넘치는 매력을 맘껏 뽐내며 무더운 여름을 깨우는 모습을 선보였다.

▲코카콜라 광고 촬영 중간 게임에 한껏 집중한 방탄소년단 멤버 RM과 뷔 (사진제공: 코카콜라)
▲글로벌 아이돌답게 헤드폰을 낀 채 음악을 감상하는 슈가 (사진제공: 코카콜라)
▲비치볼을 가지고 놀며 휴식을 취하는 제이홉 (사진제공: 코카콜라)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며 촬영 장면을 모니터링 하는 지민 (사진제공: 코카콜라)
▲튜브를 타고 물놀이를 즐기는 해맑은 미소의 정국 (사진제공: 코카콜라)

방탄소년단은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캠페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고, 박보검은 지난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2년째 코카콜라 모델로 활동 중이다.

▲특유의 보검미소로 청량미를 가득 뽐내는 ‘청량보검’ 박보검 (사진제공: 코카콜라)

코카콜라 관계자는 “오랜 시간 전 세계인으로부터 사랑 받아 온 코카콜라와 국내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의 만남이 올 여름 짜릿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특별하고 짜릿한 여름날을 즐기는 방탄소년단∙박보검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희 기자  kimsh8822@nat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